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존잼ㅋㅋ

728x90
반응형

하태하태 핫하디 핫한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김생민 완전 골때린다 생각했는데

출퇴근 시간 틈틈이 듣다보니 많다고 생각했던 피드를 어느새 다 들었네요 ㅋㅋㅋㅋ

아진짜 시간도둑 김생민ㅋㅋㅋ

지하철에서 혼자 터진일이 한두번이 아님ㅋㅋ

친구들에게 김생민은 갓생민으로 통하고

우리도 한번사는 인생 생민처럼 후회없이 아껴써보자고 함ㅋㅋ




김생민의 영수증의 탄생 배경에는

송은이와 김숙의 비밀보장이 있는데...

경제관련 상담 코너에서 김생민한테 많은 조언을 얻었는데,

김생민의 경제 관련 지식과 그것을 또 재미있게 풀어

애청자들로 부터 반응이 매우 좋은거 ㅋㅋㅋ

그때부터 통장요정으로 스튜디오에 출연하여 김생민만의 통장관리법이나 재테크 방법을 알려주었고

반응은 매우매우 좋았다고 함.


그이후로 김생민은 스케쥴이 없는 날에, 비밀보장 녹화일이 겹치면 스튜디오에 방문하였고

조언이 필요할 때에는 다이렉트로 바로 바로 조언을 해주었다고 해요.

그러다가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에 선배인 송은이가 김생민의 영수증이라는 코너를 만들어 주게 되었음.

김생민은 처음에 돈도 안되는 팟캐스트를 내가 왜하고 있을까 능청스럽게 이야기 하곤 했는데,

이것을 통해서 김생민은 제대로 전성기를 맞이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


방송 2회만에 청취자들의 반응은 장난이 아니었고,

송은이는 김생민의 영수증을 단독으로 독립시켜주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팟캐스트 1위!

김생민의 영수증

후후후..




김생민하면

연예가중계 리포터로만 알고 있었는데,

개그맨 이었다는 것도 좀 충격이었어요...............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너무나 호감이 되어버린 생민느님은

소금선생이지만, 후배들에게는 아낌없다는 미담이 돌면서

더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김생민 타워팰리스 연관검색어가 뜨더라구요!

이미 10년전에 10억원을 모아서

현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비싼 아파트로 꼽히는 타워팰리스에 살고 있었어요 ㅋㅋㅋ



김생민은 자기 나름의 저축방법, 재테크 노하우, 절약방법 등을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청취자들과 공유를 하고 있으며,
나아가 청취자들의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그레잇과 스뜌삣을 아낌없이 날려주고 있어요 ㅋㅋ



김생민의 짠돌이 어록은 팟캐스트 영수증 애청자들이라면 다 아실테지만

다시봐도 넘나 웃긴 ㅋㅋㅋ


"음악은 1분 미리 듣기로도 충분하다"

"가능하면 혼자 다녀라"

"껌이란 친구가 줄 때 먹는 것"

"돈은 원래 안 쓰는 것"



김생민 명언으로는

- 지금 저축하지 않으면 나중에 하기 싫은 일을 해야 한다.

- 이런걸 생각하면서 절대 남을 부러워하지 마시고 나는 나의 길을 물소처럼 꾸준히 갈 뿐이다.

- 작은 돈을 꾸준히 벌어라.

-세컨카 이건 보통 부자가 아니에요. 백억 이하로는 얘기 할 수 없어요.

- 바쁘면 돈이 모인다. 노동 이즈 베리임폴튼트.

- 모두가 다 가는 길은 지름길이 아니에요.

- 자기 자신만의 흔들리지 않는 규칙이 없다면 이 험한 세상을 우리가 살아나갈수가 없다는 거죠. 룰 이즈 베리 임폴턴트.

- 수분공급은 진짜 물로해라.

-소화가 안될때는 소화제 대신 점프를.


정말 빵빵터지는 명언들이 한두개가 아니죠.

그중 가장 최고는, 나의 소비를 메모하는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김생민의영수증을 듣고 난 후 제 삶의 바뀐 부분은 가계부 작성을 한다는 점.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소비패턴을 엿볼수 있다는 점.

배울 수 있는 분들도 많고, 아닌분들도 많지만,

아 몰랑 재밌으면 된거지 ㅋㅋ




인스타그램 보다가 추천에 김생민의 영수증 짤이 떠있어서

너무 재밌어서 캡쳐를 했어요.



김생민 연애극장 - 데이트편

600원의 행복.

사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이면

자판기커피라도 함께하는 그 시간만은 정말이지 행복하잖아요..^^


남산으로 자판기커피 데이트를 가보고 싶은 순간입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