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라이언 득템!


오랜만의 블로그라, 일주일정도 전에 받은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산타라이언은 이제야 포스팅한다.
맥도날드 카카오 플친인 나는 의도치 않게 자꾸 맥도날드의 소식을 접하게 된다 ㅋㅋ
그중 가장 나의 구미를 당긴건 카카오프렌즈 맥도날드 콜라보
맥도날드 햄버거 세트를 먹으면 인형을 구입 할 수 있다는 메시지였다.
세트를 안먹고 구매도 가능하나
세트값 정도를 추가로 지불해야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

​카카오 덕후들에게는

인형을 샀더니 햄버거 세트를 주네? 정도 되겠음 ㅋㅋㅋ

일단 ㄱㄱㄱㄱㄱㄱㄱ 산타라이언부터 보자꾸나 ㅋㅋ


​존귀 라이언ㅋㅋㅋㅋ

라이언 캐릭터 처음 등장하였을 때

카카오프렌즈 라이언미만잡 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캐릭터마다 매력이 넘치는게,

국내를 뛰어넘어 세계시장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기를 바라고 또 바라는 오늘의 애국자 ㅋㅋ

맥도날드 햄버거세트 구입시

6,900원에 인형 구입 가능!

꼭 햄버거세트를 구매해야 6,900원에 구입 가능한거 명심 또 명심쓰~



J가 카카오샵에서 사다준

라이언 열쇠고리도 같이 찍어봄ㅋㅋㅋ

세월의 흔적이 때 국물로 남아있구나 ㅋㅋ

미앙 라이언아 ㅎ



크....

요즘 베스킨라빈스도 그렇고

많은 기업이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을 많이 내놓는다.

그정도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지

나도 갖고 싶었고 갖게 되었으니까 ㅋㅋㅋ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쿠쿠쿠쿠쿠쿠쿠쿠 라벨까지!


생각보다 옷이 넘 짧은거 아니오?



크크크크..

쿄쿄쿄쿄

엘프프로도도 갖고 싶었지만

햄버거 세트를 먹어야 하고..

그러면 나는 또 살이찌니

산타라이언에서 만족하기로 했음 ㅋㅋㅋㅋ

지금은 아마도 맥날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인형 전국 품절이겠지?

여자친구있는 분 혹은 조카 선물로 주면 좋을 제품이었는데..

죄송하지만... 끝이났을거임 ㅋㅋ

그래서 이 포스팅은 자랑 포스팅 되겟네?ㅎ

후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