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매력에 풍덩!

728x90
반응형

요즘 명불허전을 챙겨보고 있어서 

와따시는 김남길 매력에 풍덩풍덩 빠져서

헤어나질 못하고 있음....

흐....

넘나 멍뭉매력 넘치고

잘생기기는 왜이리 잘생겼는지..


게다가 역할이 훈훈하기까지...

#명불허전 솔까 요즘 노잼테크를 타고 있어서

별로지만 #김남길 때문에 본다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나는 남길바보됨ㅋㅋ




포털사이트의 인물정보에 의하여

남길쓰의 프로필을 읊어주겠음.

우선 김남길 나이는 1980년 생으로 37세!

키: 184cm

몸무게 : 70kg

또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했을 때

한국사이버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부에 최종합격하여 11학번으로

늦깎이 대학생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현재는 졸업했을랑가 모르겠음 ㅋㅋㅋ


그나저나 요즘 명불허전에서

김아중과 케미가 오지는것....


말보다는 사진으로!



#김남길 #신린아

명불허전에 나오는 아역인데

넘나 예쁨 




크..

명불허전키스씬..

너무 잘 어울려서 드라마 보면서 가슴시리기 까지 함 ㅠ



명불허전의 또다른 묘미는

김남길의 멍뭉매력 ㅠㅠ

예전 드라마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ㅋㅋ

나쁜남자도 너무 재밌게 봤었는뎁..


이런모습이 나는 왜이리 귀여운지 ㅋㅋ



#허임 이 아닌 #허봉탁 으로

의사가운 입었을 때도 넘나 심쿵 ㅠ




김남길 탈모 온 것 같은데...ㅠㅠ

맴찢..

그래도 멋있어요


명불허전 외에도 넘나 멋있는 김남길짤



고양이가 부러운 순간..

고양이가 되고 싶다.




크..

이런 김남길에게도 흑역사는 있었으니..

#김남길흑역사#김남길입대#충성



그래도 귀여우심

ㅋㅋㅋㅋ



상상도 안되는 사진이다.

#고딩김남길#김남길졸업앨범

ㅋㅋㅋㅋㅋ

지금의 모습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내가 좋아했던

그시절..

나쁜남자김남길




멋있군..




흐.....

여기까지

김남길사진대방출


김남길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