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스 : 작전동맛집 금문도, 삼산동카페 모니모니(monimoni)

728x90
반응형

나의 최애 중국집 금문도


오늘의 뭉코스.
촤나랑 밥먹으로 고고싱.

촤 : 머먹을꺼?
나 : 암거나
촤 : 그래도 골라봐
나 : 싫은거 말하는게 더쉬운데...

여차저차 우리둘다 좋아하는 금문도를 가게 됐음.

내 생각에는 계양구에 있는 중국집 중 괜찮은 곳에 꼽히지 않을까함.

일단 위치부터

북인천세무서랑 가까움.
금문도 주차장 없음.
주차는 알아서 해야 됨....

ㅎ ㅏ... 주차가 문제였다.

20분 헤매다 가까스로 주차성공 후 입장해본댜...


오늘의메뉴.jpg
삼선고추짬뽕밥(8,000원), 삼선간짜장(8,000원).

자극적인 음식이 미친듯 땡긴다?
게다가 나는 계양구 거주하고 있다?

하면 금문도 고고싱.

이렇게 말하니까 되게 돈받고 포스팅하는것 같은데,
나갈때 사탕 하나 안먹고 나왔음ㅋㅋㅋ


더러워 보이나 더럽게 맛남ㅋㅋㅋ

후후.

삼선간짜장이 은근 맛있네.

담백하니.

나의 최애 메뉴인 고추삼선짬뽕밥이 삼선간짜장에게 외면당한......ㅋㅋㅋ

미 앙


손가락만 봐도 뚱녀 인증..ㅎ

슬프도다..


식후엔 뭐다? 디저트.

친구 추천으로 모니모니감.

계산동 모니모니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주차 헬 예상되어

새로 오픈한 삼산동 모니모니 가기로했음.

지도검색하니 모니모니 본점이 삼산동이라 나오네,,
원래 분점이 먼저 생기나용../..?
왜 생긴지 얼마 안된 삼산동 모니모니가 본점인지 ㅋㅋㅋㅋ

주차는 근처 하나로마트에 했심.ㅋㅋ


모니모니
오픈 10시 30분
마감 21시 30분

<모니모니가격, 모니모니메뉴>

마카롱이 유명한 모니모니에서
우리는 녹차치즈케이크를 먹었음.

ㅋㅋㅋ쿠쿠쿠쿸ㅋㅋㅋ

마카롱도 무지 귀여웠지만

친구C양이 녹차치즈케이크를 골라서....

배부르니 케이크만 먹기로.


다양하게 구비된 디저트들.

자몽에이드 + 따뜻한아메리카노 +녹차치즈케이크

1.5만!


손님이 별로 없어서 조용해서 좋았음.

크크크..

잘왔군.

생각보다 되게 혜자스러운 케이크.
요근래 먹었던 조각케이크 중 제일 크다.


처음 한입 먹었을 때는 개노맛이었는데,
두번째 먹을때부터는 중독됨.
미친 이건 무슨 개소리냐 싶죠?

드셔보셈 ㅋㅋ

바로 공감하게 될 거임.ㅋㅋ

분명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

여자는 디저트 배가 따로있듯.....

역시나 오늘도 클리어 하고 갑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