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카페숨 후기

728x90
반응형

포천카페추천, 카페숨 후기

크..
친구들이랑 1박2일 포천으로 놀러가는 날.
포천인 이유는 예약한 펜션이 포천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이랄까/?ㅋㅋㅋ
그냥 펜션으로 가기에는 넘나 아쉬우니깐,
근처 가볼만한 곳을 찾아봤다.

포천 카페숨 유명하길래,
여기서 펜션까지는 멀지만? ㅋㅋ
여튼 가보기로 했다.

수원에서 출발한 친구와,
인천에서 출발한 우리는
1차 집결장소를 카페숨으로 정하고
거의 비슷한 시간에 도착했다.

지도를 참고하시어 네비찍고 가시면 좋을 듯.
요즘엔 거리가 멀어도, 예쁜카페 찾아가는 분들이 참 많음을 새삼느낀다..^^

(경기 어렵다는건 다 거짓말 같다 ㅋㅋ)


정말 날씨 열일한다.
#포천#포천카페#카페숨
고고싱!
길도 뻥 뚫려서 마음 도 뻥 뚫리심.
크항항


스벅 콜드폼콜드브루
콜드브루위에 거품이 있는데,
달달하다.


나는 그냥 콜드브루가 나은듯.
1+1 보고쿠폰 아니었으면
좀.. 화날뻔ㅋㅋ


포천 카페숨 도착쓰
수원에서 출발한 친구들도 비슷하게 도착하여 같이 입장쓰~
진짜 날씨 열일한다 ㅋㅋㅋㅋㅋ​

*토요일 1시쯤 도착하였고,
3시쯤 되니까 사람들 되게 많아졌음.
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좋은 자리 잡으실려면, 좀 서두르시면 좋을 듯.


주차장도 넓다!
우리는 1시쯤 도착했는데,
3시쯤 나가려고하니, 차가 꽤나 차있었다.
인기 제대로 실감함.​


경치 진짜 좋다.
됐고, 일단 메뉴 주문하러 가보자.​


1인1메뉴 원칙이라 하심.
1인 1메뉴 1인 1만원 정도라 생각하면 됨.
카페숨가격 정보는 없지만,
대충 만원정도임.
가격은 매우 창렬하지만,
맛만 있으면 되지 라며 애써 위로를 해보지만..​


졸 노맛탱 ㅋㅋㅋ
카페숨 시그니처메뉴라고 하는데.... 
맛이 요러면 좀 곤란한 것 같다...ㅠㅠㅠㅠㅠㅠ
그냥 분위기 값 치룬다고 생각하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짐.​


빙수 맛은 무난...
맛있지는 않은데,
또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는 아님.
그러나 가격대비 .....
말을 아끼겠음.ㅋㅋㅋㅋ

그럼에도 카페숨은,
카페 자체가 너무 예쁘고, 볼거리가 많아 포천 가시는 길이라면 추천 하고 싶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