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동밥집 : 24시전주콩나물국밥(가성비킹)

728x90
반응형

효성동맛집 :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계산동에는 콩나물국밥집이 꽤 많아 간단하게 요기할때 가기 좋았는데,

어느날 보니 효성동에도 콩나물국밥집이 생겨있더라.

언제부터 생겼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10월말부터 두번 가본 곳이다.




지도에는 검색이 안되어 직접 위치를 콕 찍었다.

효성프라자 맞은편에 인디스 호프 옆에 있음 ㅋㅋㅋㅋ

요래 설명하면 웬만한 효성동 주민분들은 다 아실 듯.


외관은 이러함.

3800원이라는 메리트 있는 가격이 다른 문구에 비해 눈에 띈다.

계산동에 많은 3,800원 국밥집.


일단, 효성동 콩나물국밥 가격 및 메뉴 부터 살펴보자.

가격은 가게 외부에서 보였던

3,800원 콩나물 국밥이 메인이고

이 국밥을 제외하면 보통가격은 5,000~6,000원에 형성되어 있음.


반찬 추가는 셀프임!


cinmunya.tistory.com


주문하면 밑찬 셋팅을 해주심.

별거없는 밑찬이지만, 딱 콩나물국밥에 과하지 않은 밑찬임.

날계란, 청양고추, 새우젓, 오징어젓갈, 깍두기.



크.. 국밥이 나왔다.

날계란을 국밥에 투척쓰 ㅋㅋㅋ

테이블 위에 놓인 앞접시에 덜어먹으면 먹기 편하다.



오징어젓갈에 먹어도 맛있고,

일단은 4,000원이라는 가격에 한끼를 따뜻하게 때울수 있다는것에 추천 ㅋㅋ

콩나물 따로 국밥이 있어도 좋을 듯 하지만

이 가격에 너무 많은 걸 바라면 안된다.

간은 좀 센편이라 따로 새우젓을 안넣어도 나의 입맛에는 딱 맞았음!


요즘같이 쌀쌀한날씨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밥집 되겠음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