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교대맛집 : 계산동 통영수산횟집

728x90
반응형

계산동횟집 : 통영수산 후기


친구가 존맛탱이라고 노래를 불러서 그디어 가본 통영수산.

나는 작전역 7번출구에 있는 돼지네를 더 가고 싶었지만,

안가본 곳 부터 가야 되지 않겠나 싶음.

그래서 이날은 통영수산횟집으로 고고싱.


위치는 요러함.

경인교대에서 먹자골목쪽으로 쭉 내려오면 있음.

검색해보니까, 생생정보통에 나온 집이군.

개인적으로 생생정보통에 나온 집들을 믿지는 않음.

위치는 지도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듯.



흥분의 도가니탕 ㅋㅋㅋ

초밥은 인원수에 맞게 나온다고 한다 ㅋㅋ

인당 2개씩 ㅋㅋ

셋이왔으면 6개였겠지 ㅋㅋ


우리는 우럭&광어(45,000원) 세트와 처음처럼 한병 주문했다.

친구가 통영수산횟집을 강추한 이유는 밑찬이 잘나온다는 이유를 꼽을 수 있음.

위 사진이 통영수산 스끼다시다.

초밥, 산낙지, 부침개, 가자미튀김, 계란찜, 콘옥수수 등이 나온다.

스끼다시 맛도 괜찮았음.

가자미튀김은 맛있어서 추가하려고 하니 추가금(5,000원)이 있어서 과감하게 포기.



광어+우럭임 ㅋㅋ

손님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회가 좋은 것 같은 느낌은 덜 했다.

그러나 작전역에서 우럭광어 세트 먹었을 때랑 회의 퀄리티는 비슷한 것 같았음.

그러나 스끼다시는 통영수산이 월등하게 좋았음.



나는 회에 마늘을 같이 곁들여 먹는 걸 좋아한다.

생마늘 이즈 사랑...♡



진복호에서 멍게 맛있게 먹어서 먹어봤는데

그냥그랬다눙 ㅋㅋ



매운탕 ㅋㅋㅋ

기본으로 제공되는건 라면사리 반개 ㅋㅋ

그래서 라면사리 하나를 추가했음 ㅋㅋㅋ

라면사리 1.5개에 보글보글 끓여드심 ㅋㅋㅋ

처음엔 밍밍하고 싱겁다 느꼈지만, 오래 끓이니 괜찮은!


둘이서 정말 배가 찢어질정도로 먹고옴 ㅋㅋㅋ

일어서기가 힘들었다는.

평은... 별 다섯개 중에 3.4개 정도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