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쌀국수는 포보

728x90
반응형

노량진에 쌀국수 집이 여러 곳 있다.
그 중 가장 오래 된 집이 오늘 포스팅 하는 포보일 것이다.
원래 위치는 여기가 아니였늠데, 구)한샘학원 뒷편(?) 이었는데!
지금은 신한은행 음식 점 즐비 한 곳에 위치해 있다.

나는, 노량진 쌀국수 집을 3곳을 가봤는데
아마도 유명한 3곳이 내가 가본 3곳일 것이다.
미스사이공, 사이공리(노량진 수요미식회 쌀국수), 그리고 포보!



올 가을 j랑 자주간 포보.
누가보면 수험생 커플 ㅋㅋㅋㅋ
여튼, 가격은 노량진 답게 되게 합리적임
소고기쌀국수(4,500원) 스프링롤(1,500원)
보통 이렇게 육천원 세트를 먹는 우리다.
ㅋㅋㅋㅋ 쌀국수만 먹으면 왠지 아쉬움.



이날는 쌀국수 두개에 파인애플볶음밥응 시켰다.
쌀국수는 말 안해도 존맛탱이고
파인애플볶음밥은 카레가루 들어간 볶음밥 맛이다. 누구나 아는 맛. 무난하니 나는 괜찮게 먹었다. 나도 집에서 만들 수 있을 만큼의 좀 조리 간편한 맛이랄까?



월요일에 먹은 쌀국수 스프링롤 세트 ㅋㅋ
세트는 아니지만 우리는 쌀국수 스프링롤 같이 먹는 걸 좋아하니까 ㅋㅋ
칠리소스2: 해선장1 비율로 양파초절임에 섞어서 먹으면 존 맛 ㅋㅋㅋ
내가 J알려줘서 몸소 실천하는 J.
노량진 별미 포보 쌀국수.
노량진 쌀국수 찾는 분들은 포보 추천드림.
요즘 같은 날씨에 먹음 후회 없을 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