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맛집: 함지곱창 후기

728x90
반응형

논현맛집, 강남곱창 ; 함지곱창 후기

불금엔, 소주 한잔 아니겠음?
원래는 동묘앞 영미네곱창가서 매운돼지곱창에 소주 캬 가볍게 하고 오려고 했는데
급 메뉴가 변경 되었다.

돼지에서 소!
넘나 급 업그레이드 ㅋㅋ
J가 좋아하는 논현맛집
논현에서 소곱창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나를 꼭 데려가 보고싶다고 했던,
함지곱창전문 ​고고싱!
논현역에서 도보 5분거리도 안되는 매우 가까운 초 역세권ㅋㅋ



밑에 지도 참고하시면 가기 넘나 쉬운 것.

가기전, 시간이 남아서 친구커플 만나서 떡볶이를 먹음!
공수간논현본점인데,
강남공수간이랑은 또 다른 느낌.
강남공수간은 신식이라면, 논현공수간은 본점의 장인 포스가 느껴지는 그런 곳 이었음.



공수간본점 가볍게 본다면,
왕김밥 굿ㅋㅋㅋ 튼실튼실ㅋㅋㅋ
그리고 튀김이 크고 바삭함.
새로나온 순대튀김은 은근 너무 맛있었음.
떡볶이는 쏘쏘했고.
분식 답게 가볍게 먹기 좋은 곳.
본점이라 허름함이 간판에 묻어났지만,
배달 손님도 많고, 지역마다 체인점도 많기 때문에 약간 평타는 치는 그런 집.

가볍게 먹는다면 괜찮은 곳이다.




공수간에서 가볍게 먹고 함지곱창 도착.
함지곱창 가는길에 많은 곱창집을 볼 수 있다.
개인마다 선호하는 곱창집이 있겠지만 처음이라 넘나 설레는 것 ㅋㅋ
J가 맛있다하여 기대 되는 바 이다.​



함지곱창가격, 함지곱창메뉴
곱창모듬구이 45,000원(3인) 주문!
맥주, 소주 주문!



곱창, 막창, 대창, 양대창, 양파, 염통, 감자, 부추, 김치 후후 ㅋㅋㅋㅋ
곱창모듬구이는 익혀 나오니, 식지않게 기호에 맞게 더 익혀 먹으면 된다.
김치와 부추도 맛있고 비주얼도 좋았다.



대창과 양대창 ㅋㅋㅋ
소스에 콕 찍어 먹음 굿ㅋㅋㅋ
대창은 느끼하니까 청양고추랑 같이 먹음 굿뜨 ㅋㅋ



볶음밥 2개 시켜서 ㄱ ㄱ ㄱ
볶음밥도 넘나 맛남 ㅋㅋ
떡볶이를 먹고 갔음에도
맛있게 먹었으면 맛있는 집인건 분명하다.
또한 많은 손님을 보면 논현 맛집 인정ㅋㅋ



싹쓸이
클리어
존탱이
논현곱창 함지곱창 추천드림.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