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방동 북경짜장2900원 후기

728x90
반응형

​동네에 새로운 중국집이 생겼다.
한달 전에 공사하는 걸 본게 엊그제 같은데,
요즘 지나가다 보니 손님이 꽤나 많다.
동네에 있으니까 한번 가봐야 생각하다가 어제 친구랑 어쩌다가 가게됨ㅋㅋ!

위치는 병방동 사시는 분들은 아실거며,
병방시장 사거리에서 박촌역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있다!



사진과 같은 중국집이 보이면 북경짜장 2900원 도착 한거다 ㅋㅋ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더욱더 블링블링해 보인다 ㅋㅋ
한 7시 반쯤에 도착했나? 사람이 꽤 있었다.



들어가기 전, 가격 안내가 되어있다.
나는 이걸 못 보고 들어갔지.
짜장면만 저렴하고 짬뽕은 짜장면 두배 가격이다. 간판만 보면 되게 저렴한 중국집 느낌 나는데 말이다 ㅋㅋ



여보 탕수육 먹고 싶다고 포장해 오라는 안내판 ㅋㅋ 센스는 오졌지만 정말 포장해 갈 가치가 있는 맛일까?
후후..;



병방동 북경짜장 가격 / 병방동 북경짜장 메뉴

우리는 짜장면 1, 탕수육 소1, 짬뽕1 시켰다.
요 세개의 가격은 20,700원
2900원 보고 먹으려 들어왔는데 ㅋㅋ쩝ㅋㅋㅋ

여튼 맛있으면 된다 ㅋㅋ
맛있으면 이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지까.



북경짜장 이것이 2900원짜리 짜장이다.
딱 2900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또 여기를 이것때문에 갈 일은 1도 없음ㅋ
2900원이라 저렴해 보이나,
요즘 동네 배달 중국집들도 홀에서 먹으면 짜장면은 삼천원이다.
차라리 그곳이 내 입맛엔 더 잘 맞는다.



짬뽕 5,900원ㅋㅋ
이 짬뽕 때문에 이 집 안갈 것 같은 ㅋㅋㅋ
가격대비 아깝다는 생각까지 들었음ㅋㅋㅋ

이거 먹어보니 짜장이 맛있는 거구나 싶음ㅋ



탕수육 소 11900원
양 보고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찹쌀탕수육인데 찹쌀에90프로 고기10프로 비율인듯 ㅋ
비율은 됐고 맛이 없었다.


짜장면>>>>짬뽕>>탕수육
이 순서임ㅋㅋㅋ
짜장면도 존맛 여기는 인생 짜장면이다 이런게 아닌 그냥 2900원에 뭘 바라냐 ㅋㅋ 이런 느낌이었는데 말이다 ㅋㅋ



20,700원 쓰고 돈아깝다고 생각이 든 건 오랜만이다 ㅋㅋㅋ
에구 ㅋㅋ 입맛은 주관적 이니까
나와 친구만 이렇게 느낀거 일 수도 있다.
손님들은 꼬ㅐ있었으니까.
근데 오픈빨 무시 못하니까
나처럼 궁금해서 간 손님도 많겠지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