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맛집 : 공평동꼼장어 존맛쓰

728x90
반응형

종로 소주는 공평동꼼장어~

불금엔 J랑 데이트 하는 날.
종로에 면세점 볼 일 있어서 구경 갔다가
저녁으로 ​공평동꼼장어를 먹기로 했다.

공평동 꼼장어 본점 갔는데,
공사중이여서 2호점으로 가게됨.

ㄱ ㄱ ㄱ
1호점에서 2호점까지 거리는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라는 점.
걸어서7~10분 정도?



2호점은 여기라는거~

지도참고해서 가시면 넘나 편한것ㅋㅋ






공평동꼼장어 2호점이다.
원래는 아래와 같은 허름 한 곳이었는데
위 사진 처럼 옆에 확장이 되어 있어서
이곳은 조금 더 깔끔 했음.

그리고 손님들 어마어마 하게 많았다는

이유는 왤까 싶었는데
가보니까 맛도 맛인데 가격이 매우 리즈너블 한 것ㅋㅋㅋ 그게 손님을 끄는데 한몫 제대로 한 듯.ㅋㅋㅋ

그리고, 요즘같이 선선한 날에는

야외에서 먹는 것도 굿이지 않음?

물론 손님이 넘나리 많아서 우리가 앉을 야외석은 없었다는점..

흐규흐규흐규 으엉엉엉




불막창 1인분 , 꼼장어 2인분, 소주 1병, 계란찜, 짬밥을 시켰다 ㅋㅋ




이것이 종각맛집으로 유명한 공평동꼼장어 와 불막창이올시댜 ㅋㅋ

넘나 비지얼 오지는것ㅋㅋ

불맛도 지렸구여..^^



계란찜은 본점 갔다가, 직원분이 공사중이라고 2호점 가면 계란찜 서비스로 주신다고 명함 주셔서 서비스로 받았다능ㅋㅋㅋ
서비스라 그런가 더더 맛있었다.
양도 많고 계란찜 강츄 ㅋㅋ



이것이 바로 공평동꼼장어 & 불막창
가격은 1인분에 만원ㅋㅋ
모든 메뉴가 1인분에 10,000원이었다.
저렴하나. 양은 많지 않다는 점ㅋㅋㅋ
둘이서 삼인분 먹기 좋음 양^-^



짬밥 ㅋㅋ
J가 이 도시락통을 보니, 군시절 생각이 난다고 했다 ㅋㅋ
군필자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라는ㅋㅋ
맛도 좋다능ㅋㅋ

​​​​​​​​​​​​​​​​​​​​​​​​​​​​​​​​​​​​​​​​​​​​​​​​​​​​​​​​​​​​​​​​​​​​



공평동꼼장어 가격 및 메뉴
가격은 만원 통일 ㅋㅋ
메뉴 들 보면 좋을 듯




소주 한병으로 나눠 마시려고 했는데
각1병 각이라며 한병 더 시켰다 ㅋㅋ



손님 많구여 ㅋㅋ
맛있구여 ㅋㅋ
분위기 오지구여 ㅋㅋ




냠냠얌 ㅋㅋ
소주 도둑 ㅋㅋ쌈싸먹어도 맛있고
묵은지에 싸먹어도 굿ㅋㅋ

종로에서 소주 한잔 하실분은
공평동 꼼장어 추천드림ㅋ
웬만한 술집 보다 괜츈한 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