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추천 : 파리크라상 딸기크레이프

728x90
반응형

케이크추천 : 파리크라상 맛있어요


9.25. J의 생일이다.

생일을 기념하여 맛있고 예쁜케이크를 구입하고 싶어서 여러곳을 알아봤다.

예쁘고 유명하고 방송 탄(?) 그런 케이크 집은 홀케이크 가격이 넘사벽으로 비쌌다.

그래서 알아본 곳이 슈크림빵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던 옵스(ops)

망고크레이프 맛있게 먹었던 파리크라상으로 후보군을 좁혀놨다.


옵스베이커리는 요즘 무화과철이라, 무화과생크림케이크가 인기인 것 같은데
평을 보니까.. 별로라는 평들이 있어서 과감하게 패스하기로.

옵스 무화과생크림케이크는 29,000원이고 3일전 예약하면 10%할인도 해준다.

가격은 합리적이었으나... 맛이 중요하니가 ㅋㅋㅋ

블루베리생크림케이크였으면 고민 없었을텐뎅 ㅜ-ㅜ ~~



내가 방문한 파리크라상여의도점.

월요일 오후 4시쯤 가니, 케이크 종류가 매우 다양했다.

조각케이크 종류도 다양 홀케이크 종류도 다양쓰~


<파리크라상 케이크 가격>

조각케이크는 한피스당 7,000~8,000원.

홀케이크는 35,000원~



파리크라상 듀얼치즈케이크랑 딸기크레이프랑 고민을하다가

내가 겟 한건 딸기크레이프!

예전에 망고크레이프를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ㅋㅋㅋ

기회가 되면 듀얼치즈케이크도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다.


파리크라상 딸기크레이프는 38,000원이다.

가격은 좀 사악한 편ㅋㅋㅋ

그러나 맛은 늠나 맛있는것 ㅠ




크레이프 한겹한겹~

그 사이에는 딸기와 생크림 이.. 캬...ㅋㅋ

맛없을 수 없는 조합임.



파리크라상에서 딸기크레이프 한조각에 7,500원에 팔더라...

홀케이크에서 8조각이 나오니까..

조각으로 팔면 60,000원인셈 ㅋㅋㅋ


그래도 둘이서 카페 안에서 먹기에는 한조각이면

딱 기분좋게 아쉽게 먹기 좋으니 조각으로 먹어도 굿임.



냉장고에 하루 넣었다가 먹으니

시원해서 더 맛있다고 하는 J

나는 구매 당일에 먹는게 더 맛있었는데ㅋㅋ



프랑프랑 접시에 케이크를 올려서 먹음.

프랑프랑은 역시 프랑프랑해 ㅋㅋ

귀여운 접시에 덜어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 >_<

생일 케이크 고민이시면 파리크라상 추천ㅋㅋㅋ

가족끼리 먹기에도 굿!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