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 호치킨, 이자카야 토모야

728x90
반응형

친구와 치맥을 하기위해 치킨집 물색 ㅋㅋ
그러나 추석연휴 크리로 두곳을 갔는데 문 닫음..ㅜㅜ 임학역 주변보다 계양구청 먹자골목으러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자리를 옮김.

계산동 호치킨은 얼마전에 지나가다 봤는데 새로 생긴듯 했음.
계양구청 호치킨은 가게 실내 넓고, 인테리어 깔끔하고.

게다가 핵이득인거는 호치킨은 가격도 매우 리즈너블 하다는 것~

위치는 계양구청 정문 맞은편 아래 쪽에 있다.

명랑핫도그쪽이랑 가까움ㅋㅋ


우리가 시킨건

호키친 파닭 !

호치킨은 테이크아웃 가격과 홀가격이 약간 차이가 있다.

이것은 자리값 및 치킨무 등등이겠지.

또한, 순살 or 뼈치킨 선택이 가능한데

나는 순살은 취급 안하는 지라 ㅋㅋㅋㅋ

뼈있는 파닭고 생맥 2잔 주문 고고싱.


크..

치킨이 나왔다.

파닭시키면 겨자소스와 파채가 나오는데

나는 특히나 겨자소스를 무척 좋아함 ㅋㅋㅋ

크.. 맛있다..

파채가 느끼함도 잡아주고 ㅋㅋㅋ계속 당기는 맛이랄까?

맥주도둑이 따로 없다 ㅋㅋㅋ

친구랑 이것저것 이야기하면서 먹다보니까.


​클리어! ㅋㅋ

남은맥주 마저마시고

2차 가기로 했심 ㅋㅋㅋ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배도 부르니 소주를 먹자고 했음.


계양구청이자카야 토모야 / 계산동이자카야 토모야

위치는 계양구청 앞쪽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음.

검색해서 안건데,, 토모야 본점이 계산동이었다는..^^


호치킨에서 느낄수 없던 손님 바글바글을 토모야에서 제대로 느꼈다는.



우동사리 추가한 나가사끼짬뽕과 처음처럼 한병을 주문했다.

가격은 이자카야가 그렇든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지만, 안주가 매우 실했다.


안주 맛도 좋아서,

배부른게 원망스러웠다고 해야 될까?


소주에 나가사끼짬뽕은 사랑이죠 ㅋㅋ

토모야 아사히생맥 3+1 행사하던데,

배만안불렀으면 두잔씩 마시고 와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란도란 먹으면서 이야기 하다보니,

요즘 날씨가 실내에 모기 있기가 딱좋아서

모기 엄청 깨물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맛있어서 모기 물린게 괜찮았다는..?


계산동 2차 술집 찾으시는 분들은 토모야 추천드림.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