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맛집 : 맛있는녀석들 정통부대고기

728x90
반응형

의정부부대찌개 : 맛있는녀석들 정통부대고기 후기

양주 나리공원 핑크뮬리 보러 갔다가,
의정부 카페아를 들려서 이제 밥먹으러 고고싱.

의정부하면 부대찌개가 유명하니,
꼭 한번 먹고 싶었는데, 거리가 좀 멀다보니까 한번도 못먹었었다.

양주나리공원 가면서 겸사겸사 의정부맛집을 검색해보니,
의정부 오뎅식당, 그리고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정통부대고기로 추려지더라.

둘중 어디가 더 좋을까 고민하다가,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부대볶음으로 초이스!



요즘 재밌게 보는 프로인 맛있는녀석들.

보기만해도 웃기고 어떻게 하면 저렇게 많이 먹을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주변분들은 나도 맛있는녀석들에 가깝게 먹는다고 한다.....두둥 두둥...


위치부터 고고싱.



의정부에 위치해 있는 정통부대고기

맛있는녀석들 부대볶음편에 소개 된 곳.

의정부데이트, 양주데이트 가시면 식사 한번 해보시면 좋을 듯.




정통부대고기 전용주차장이 마련 되어 있다.

종종 맛집으로 소개되면, 주차공간이 턱없이 부족해 불편함을 겪은적이 종종 있는데,
여기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다.

그렇다고해서 주차공간이 크지는 않음!

맛있는녀석들맛집 정통부대고기 주차관련에서는 이정도만 참고하셔도 좋을듯 !



정통부대고기 가격, 정통부대고기메뉴

메뉴는 단출하다. 가격 또한 무난무난함.

부대찌게(찌개가 맞는데..ㅠ), 부대볶음,오징어볶음, 제육볶음.

우리는 넷이서 갔고, 부대볶음大와 부대찌개 1인을 시켰다.



정통부대고기 밑찬.

깍두기가 진짜 맛있었음.

저 깍두기가 소주 도둑임ㅋㅋ



부대볶음(대) 나왔다.

햄종류가 매우 다양하다고 했는데,

볶음 부속물들이 다양 ㅋㅋ



볶아주시는 건 이모님이 해주심.

덕분에 너무 편하게 먹었음.

부대볶음이 제대로 소주 안주라서

운전하는 두분을 뺀 나랑 친구는 소주 3병을 깠다고 한다.........



라면사리를 주문하여 부대볶음에 쉑쉑쉑

나는 개인적으로 밥에 비벼먹는게 더 맛있었음ㅋㅋㅋ

개인의 기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듯.

볶음이기 때문에 사리는 익혀서 나옴ㅋㅋ



라면도 먹어봤으면 이제 우동사리도 먹어보자 ㅋㅋ!




우동사리보다는 개인적으로 라면사리가 간이 잘 배어서 더 좋았음.

그래도 나는 밥이 최고였음ㅋㅋ



추가로 시킨 부대찌개1인분.

사실 여기는 부대볶음이 더 괜찮다.

부대찌개에 깔끔하고 칼칼한 맛을 기대한 자체가 실수지만 ㅜㅜ

희정식당 부대찌개 정도는 되겠지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부대찌개는 그냥 그랬다.



그러나, 멀리까지 왔으니 맛 보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음.

볶음밥도 먹어야하니까 볶음밥 쉐킷쉐킷 ㅋㅋ


볶음밥은 친구가 맛있게 볶아줌ㅋㅋ

나이가 하나둘 먹어가면서, 맛도 중요하지만 가게의 친절도 참 중요하게 보는 요소이다.

그점에서 정통부대고기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서 음식을 더 맛있게 먹었는지 모르겠다.

친구는 의정부존맛집으로 인정한다며 난리였음(입맛은 주관적이니까 참고만 ㅋㅋ)ㅇ


의정부 가신다면, 맛있는녀석들이 맛있게 먹은 부대볶음을 드셔보는것도 좋을 듯 싶다.

날이 쌀쌀해 지고 있으니 부대볶음에 찌개하나를 추가해서 드시면 더 할나위 없이 좋은 조합일듯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