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맛집 : 이치란 라멘 본점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맛집 : 이치란 라멘 본점 방문기


후쿠오카의 팁 아닌 팁을 알려드리자면,
후쿠오카 시내만 투어 할 예정이라면,
국내에서 후쿠오카 시티투어 티켓을 사서가면 더 저렴하다.
그걸 놓쳤다면, 공항에서 구입하면 된다.
공항에서도 못 샀다면,
지하철 일일권, 혹은 버스 시티투어 티켓을 사야 하는데, 버스 시티투어 티켓은 버스만 가능하며, 지하철+ 버스 시티투어 티켓보다 더 비싸다는거.....

결론은, 지하철 일일권과 버스 시티 투어 티켓 중 고민 한다면, 무조건 버스다 ㅋㅋ
버스가 진짜 유용하다.
요즘같이 헬 투더 헬 존덥 날씨에는 걷는건
넘나리 힘든일 ㅠ
>
여튼, 3박4일 일정에 라멘집 두번감ㅋㅋ
2박 3일 이라고 하기엔 존짧 일정인 j는 매일 라멘 드심ㅋㅋㅋ



이치란 라멘보다 개인적으로 신신라멘이 더 굿이었움ㅋㅋ
가격도 더 리즈너블하고 ㅋㅋ

but 입맛은 주관적 ㅋㅋ 


원래 웨이팅 있는 곳 이라고 하는데,
웨이팅 없이 갔다 ㅋㅋㅋ
여행 동안 식당 운 오졌다능ㅋ

우리에게 음식점 앞에서 기다림이란 없다 ㅋㅋ

이치란 본점으 웅장함 ㄷㄷ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 위치는

구글맵에 이치란라멘 쳐서 가시는게 젤 좋음.

버스노선이나, 도보 방법을 gps 기반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구글맵이 개 짱임ㅋㅋ


후쿠오카 이치란 라멘 본점 메뉴판

지금생각해보니, 파추가 안한게 넘 아쉬움.

기본라멘 890엔으로 신신라멘보다는 약간 비쌈 ㅋㅋ

라멘에 계란 하나씩 추가함 ㅋㅋ




이치란라멘,

가게 깔끔함 ㅋㅋ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문은,

각 개인 기호에 맞게, 육수의 진함, 느끼함의 정도, 면의 부드러움, 그리고 비밀소스의 양을

기입하여 주문을 하는 건데,,

비밀소스는 많이 넣으면 짬.

나는 비밀소스 4 했는데, 짜가웠음..

2개한 제이 라멘이 더 맛있었음. ㅜㅜ우엉




크크..

이치란라멘이다..

라멘의 고장 후쿠오카에서 라멘을 맛보다.

후후후

넘나 좋은 것.




라멘 짱짱 맛있다 ㅋㅋ

진짜 더움에도 불구하고,

개짱이다 ㅋㅋㅋ


이열치열이라고, 더울수록 땀흘리면서 먹으니 개 꿀맛 ㅋㅋㅋ


개인적으로

나는 하카타역 신신라멘이 더 더 맛있었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맛도 더 있었음.

그러나 입맛은 워낙 주관적이니까,

둘다 드셔보셔도, 한국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곳에서 먹는 것 보다는 맛있을 거임.

으헝

맛나다

후쿠오카 라멘 짱 ㅋ


<후쿠오카 존맛집 포스팅>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