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맛집 : 스끼야키, 돈부리 존맛 "소니가"

728x90
반응형


계산동술집 : 스끼야키, 돈부리 맛집 소니가 냠냠


얼마전 쯤인가?

오랜만에 동네를 배회하던 중 새로운 음식점 발견 ㅋㅋ

슬며시 뭐하는 집인가 보니

스끼야키, 돈까스, 라멘 등을 파는 집임 ㅋㅋ

와, 우리동네에 스끼야키 전문점이 생기다니 ㅋㅋㅋㅋ

계산동 스끼야키 전문점 생겼어요 !!

이거슨, 티비에서만 볼 수 있었던,,

눈으로만 먹을 수 있었던 메뉴가 아닌가 ㅋㅋㅋ


안가 볼 수 없으니 친구 소환해서 가보기로 함 ㅋㅋ



지도를 참고해서 찾아가시면 좋을 듯.

계양구청 앞, 계산 홈플러스 쪽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음.

예원 골목길에 있음.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화환들이 나를 반기는 구나 ㅋㅋ




들어갈 때 살짝 보니까,

냉장고에 호로요이가 있는거 ㅋㅋ

처음처럼과 호로요이 먼저 주문하고 메뉴판을 보기로 ㅋㅋ



ㅋㅋ

호로요이 파는 곳

계산동에서 첨봄ㅋㅋ

호로요이 좋아하시는 분들 ㄱㄱ하셈.



소니가 메뉴판 ㅋㅋ

가겨대는 매우 합리적이며, 부담없음.

메인 메뉴가 스키야키라 하니, 우리도 스키야키 2인분을 시키고

미소라멘, 가츠동도 ㄱㄱㅋㅋ




대박 푸짐함 ㅋㅋ

신선한 야채들과 꼬들꼬들한 실곤약 ㅋㅋ

일본식 샤브샤브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

예쁜 비쥬얼에 넋나감ㅋ






날계란을 풀어서

콕콕 찍어먹음 존맛탱ㅋ

흐.,, 계산동에 이런집이 생기다니.

양도 푸짐해서 1차술집으로 제격일듯ㅋㅋ




미소라멘,

닭육수가 베이스라 그런지

타 라멘보다 더욱 가볍고 담백함.

때문에, 라멘 처음드셔보는 분이나, 일본식 라멘의 느끼함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시기 좋을 듯ㅋㅋ





날달걀에 콕콕 ㅋㅋ

크,,

소주한잔 캬아 ㅋㅋ

크..


이날 넷이서 10병 넘게 마셨다고 함ㅋㅋ




가츠동 ㅋㅋ

가츠동 진짜 존맛ㅋㅋ

가츠동에 혼맥하러 와도 좋을듯 ㅋㅋ

스끼야키 X 가츠동 조합 굿ㅋㅋ

추천드림ㅋ





냠냠냠냠

중간중간 육수 리필해서 냠냠냠냠ㅋㅋ




먹던거라 좀 지저분해보이는데,

이게 또 존맛탱임

모찌리도후

와사비 얹어서 먹음 개꿀맛 ㅋㅋ

달달 끝판왕 ㅋㅋ

여심저격 메뉴라

저격 제대로 당하고옴 ㅠ


계산동에서 색다른 메뉴를 즐겨보고 싶으면

소니가 고고싱 ㅋㅋ

인테리어도 예뻐서 데이트 하기도 좋을듯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