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후문 : 상도 다밀원 봉평막국수 & 숯불닭바베큐 냠냠

728x90
반응형

상도 다밀원 봉평막국수&숯불닭바베큐 오픈했네요.


학교 후문 근처에, 다밀원이라고 봉평막국수와 숯불닭바베큐 전문 식당이 생겼네요.

보내까 5월 6일 오픈이면, 오픈한지 2주나 지난건데,

요즘 마을 버스를 애용해서 그런가 이제서야 봤고,

이제서야 가봤어요! ㅋㅋ

원래는 다른 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제가 봉평막국수를 좀 많이 좋아하는지라 ㅋㅋ

여길 가보자고 했어요 ㅋㅋㅋㅋ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면 되시고,

상도 사시는 분들은, 편의점 없어지고 생긴 곳이라 금방 찾을 수 있어요 ㅋㅋ

정기고 부모님께서 운영하시는 가야족발하고도 가까움ㅋㅋ



봉평막국수 문구에 한번 매혹되고 ㅋㅋ

오픈 글씨에 한번더 매혹됨 ㅋㅋㅋ

배도고파 기대감은 두배 ㅋㅋ




상도 다밀원 가격 및 메뉴

가격은 대학가 치고 저렴하진 않음.

그렇다고 너무 비싼것도 아님.


넷이서 숯불닭바베큐 3인분 + 메밀막국수 물, 비빔 하나씩 시킴

 


닭 바베큐가 나옴,

한번 숯불에 초벌되어 나온거라, 조금만 더 익혀 먹으면 된다 하셨음.

그런데, 불판이 기름빠지는 구멍이 없어서

기름도 많이 튀고,;; 느끼하고 ㅋㅋㅋ

되게 별로였음 ㅋㅋ

계란찜도 치즈도 제공되나,

2,000원 주고 추가 하기엔 제공되는 판이 매우 작아서 추가하고싶은 맘도 안생김 ㅋㅋ



직원분께서 먹기좋게 잘라주심.

봉평막국수도, 먹을만 했지만 비빔은 싱거웠고,

물은 시원한 맛이 좀 덜했음.

내가 먹어봤던 막국수중에 젤 형편없었음ㅋㅋ ;;




일단은 최선을 다해서 깨끗하게 먹었으나,

다시 올 생각은 없는 ㅋㅋㅋ

같이 온 친구들 다 같은 생각...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