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 오감만족 굿ㅋㅋ

728x90
반응형

노량진술집 오감만족 추천드림 ㅋㅋ

친구 아는 언니가, 노량진 맛집 오감만족 미만 잡이라며 강추를 해줘서 평일 저녁 8시반쯤 가봤다.

노량진er인 우리둘이 자주 다니는, 신한은행쪽아니고 여기는 동작구청쪽에 있음.

일단, 추천을 받았으니까

가 봅시다 ㅋㅋ

고고싱!

위치는 아까 말했듯,

동작구청 근처에 있다.

때문에, 동작구청맛집 이라 해야 더 맞는걸까?

동작구청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술드시러 여기 자주 오실 듯.



지도가 안내해주는대로 따라가니,

예전에 사람많아서 그냥 지나쳤던 그곳이다.

아.. 감회가 새롭구나 ㅋㅋㅋ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미어 터진다.

앞에 2팀이나 더 있다니...

갈 곳도 딱히 없으니 기다려 보기로.




바글바글쓰.

손님이 빠져서 사리 안내를 받았는데,

사진에 보이는 곳이 아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른 방이 하나 더 있다.

단체 손님들이 있어서 매우 시끄러웠던 것 빼면, 만족쓰..




가격대는 노량진스럽게, 매우 리즈너블함 ㅋㅋ

양 또한, 매우 노량진스럽게 혜자혜자함ㅋㅋ

여튼, 우리는 검색하면 모두들 드시는 바로 그 메뉴인

김치삼겹(12,000원)과 처음처럼을 시켰다.




분명 김치삼겹과, 처음처럼을 시켰는데

김치삼겹은 잘 나왔지만, 처음처럼이 아닌 참이슬이 나왔다 ㅋㅋ

구찮으니까 그냥 오늘은 참이슬을 먹기로.

맛은 되게 그냥 모두가 좋아할 그런 무난무난한 맛 ㅋㅋ

가격대비 개굿짱ㅋㅋ

먹다보면 계속 당기는 그런맛 ㅋㅋ

또 한번 오고 싶다 생각드는 맛ㅋ



하나만 먹기엔 좀 아쉬우니까.

삼치구이(9,000원)도 시켜봤다.

배는 부르지만, 하나만 먹고나오기는 뭔가 아쉽다. ㅋㅋ

여기는, 김치삼겹, 떡갈비, 삼치구이가 제일 잘 나가는 안주라 한다. ㅋㅋ




삼치구이 크기가 매우큼ㅋㅋ

굿뜨.

와사비간장에 따뜻한 삼치를 콕 찍어 먹으면

오, 천국인것 ㅋㅋ




먹고 있는데, 서비스로 수박을 주셨다.

나의첫 수박은 오감만족에서.

매우 달달하고,

소주에 딱인 수박인것을 ㅋㅋ

진짜 마무리 서비스까지 오감만족에서 오감만족한다 ㅋㅋ




완벽하게 클리어는 아니지만,

클리어 가깝게 하고 옴ㅋㅋ

오감만족 진짜 짱이다.

평일에가도 웨이팅 있으니,

참고하시어 가시면 좋을 듯.

조만간 또 가리라 오감만족.


노량진 술집, 장승배기 술집, 동작구청 술집으로 추천드림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