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맛집 : 디저트 끝판왕 패션5

728x90
반응형


이태원맛집, 이태원디저트 : 패션5(passion5) 냠냠냠


즐거이 이태원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일 없음. ㅋㅋ

그러기 전에 요즘엔 오빠가 먼저 말해준다.

"이태원에 패션5라고 빵집 유명하다던데 먹어볼텨?"

"(기분이 급 좋아짐)ㅋㅋ당연한 질문 하지 마시길 ㅋ"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면 된다.

가까운 곳에 지하철역도 있으니 교통편 또한 매우 좋음.



와우, 예쁜 디저트들에 눈 돌아간다.

케이크류 진짜 예쁘더라, 가격이 예쁜만큼 사악하긴 했지만.

보면서 저것들 예뻐서 어찌 먹을까 하는 생각이 떠나질 않았음ㅋㅋ


패션5는, 요렇게 예쁜 디저트들은 맛 본적이 없었고

깜빠뉴와 러스크만 먹어봤었다.

그것들도 담백하니 존맛탱이..




골라 보라고하여 하나하나 골랐다.

가격때가 좀 있는편이라

4개 담았는데 이만원....헙ㅋㅋ




포장을 하여 이태원에서 인천으로 슝.

머나먼 여정..

게다가 비도 왔던...

춥기까지 했었지.




요즘 무민시리즈 밀고 있어서

사진 찍을 때 무민과 같이 찍는다.

패션5 베네치아 보트딸기, 베네치아 보트망고, 깜빠뉴, 후르츠 넛츠 러스크 


깜빠뉴는 팬에 살짝 데워서 래핑카우 쳐발쳐발해서 먹음 존맛탱 ㅋㅋ

러스크는 한입 베어물면 다 없어짐

마술쓰?ㅋ




하 베네치아 보트 딸기

존맛이다....

아 존맛이다..ㅜㅜ

진짜 빛의 속도로 사라진다.




망고도 존맛임...

진짜 ㅠㅠㅠㅠㅠㅠ

하루 간격으로 하나씩 먹었는데,

딸기 맛 봤을 땐, 진짜 딸기 최고예요.

어떻게 이런맛을 낼수가 있는거죠... 오 갓.. 스트로베리님....

다음날 망고를 먹고는 ㅋㅋ

역시 맹고 ㅋㅋ 맹고가 짱이지 ㅋㅋ아 망고쨩망고쨩ㅋㅋ


결론은 둘다 맛있음.

패션5 시그니처 메뉴라 하던데, 이유를 알게 된.

후후.

존맛탱..!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