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빵집 : 여의도 폴앤폴리나 냠냠

728x90
반응형

여의도맛집 :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폴앤폴리나

나의 빵은 오빠가 책임지고 있음.

여의도 살고있어서 동생이 거기 폴앤폴리나 되게 맛있다며, 여의도 갈 일 있으면 꼭 사오라고 하여

오빠한테 빵 먹고 싶다고 말했음..>_<

폴앤폴리나는 수요미식회 빵집편에서도 소개 된 만큼 맛있는 빵집임.

맛이라는게 되게 주관적이기 때문에, 누군가의 입맛에는 안 맞을 수 있지만!

담백한 빵 좋아하시는 분들 입맞에는 취향저격 빵임은 분명함.


여의도 폴앤폴리나!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 토요일 오후에 사러 슝슝 하셨다고함.

사람도 은근 많더라고 함.



한, 세시반쯤 사고 나한테 인증샷을 보내심ㅋㅋ

귀욥ㅋㅋ



가족끼리 먹으라고, 넉넉하게 사오셨당.

고마워욥

>_<




넘 신나서 차에서 찍어봄

폴앤폴리나

데일리 브레드

훗.



폴앤폴리나프레첼

담백함의 최고봉ㅋㅋ

고소하고, 담백하고

특히나, 어머니들이 좋아할 그런 빵임ㅋㅋ

모양도 하트라 귀욤.




폴앤폴리나 허브빵

허브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듯.

포장한지 3시간 쯤 지나고 먹어서 그런지

갓 나왔을 때의 존맛은 느끼지 못했지만,

참 빵 건강하게 만들구나 싶었던 맛.




이것이

내가 그토록

원하고 바랐던..

그 폴앤폴리나 버터브레첼 !

버터프레첼은 진짜 폴앤폴리나가 인생이지.

인생~

존맛~ ㅎㅎ




싱나서 

오빠는 운전하고

나는 열심히 찰칵찰착

그리고, 둘이서 블랙올리브랑 버터프레첼을 냠냠함





그리고 집에와서 나머지 냠냠냠

버터브레젤은

진짜

고소 짭쪼롬 담백

아.. 진짜 인생 ㅋㅋ




귀여운 폴앤폴리나브레첼

하트모양 ㅋㅋ

얇은부분은 바삭바삭하궁

아 맛나당ㅋㅋ




허브빵ㅋㅋ냠냠냠

허브향 솔솔솔

나는 개인적으로 브레첼이 짱인듯.




폴앤폴리나 치아바타

이건 엄마 취향이 딱인 빵이라며 ㅋㅋ

엄마가 다 드셔서 먹어보지도 못했음..

엄마 말로는 술빵 느낌이라고 했다.

발효 빵인가보다.




폴앤폴리나 블랙올리브빵

이것도 존맛탱 ㅋㅋ

진짜 폴앤폴리나 처음가보신다면

블랙올리브랑 버터브레첼은 필수로 구입해야됨.


오랜만에 건강한 빵 신나게 드심

고마워용

(_ _) 꾸벅


폴앤폴리나 여의도 존맛 빵집으로 추천드림.

체인점이니, 가까운 곳에 폴앤폴리나가 있음 가보시길 바람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