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겟팅성공, 소팔소곱창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인터넷 소곱창 추천,

소팔소곱창 구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매장까지 생긴 (주)소팔 소팔소곱창의 포스팅을 하고자 왔습니다.

스토어팜 판매시작과 동시에 품절이 되어 곱겟팅이라는 신조어가 탄생되기도 하였는데요.

소팔소곱창 곱겟팅부터 먹어본 후기를 솔직하게 풀어 나가보겠습니다.

소곱창 덕후라면 꼭 읽어 보고 가세요.

 

 

 

 

소팔소곱창은 미운오리새끼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소곱창 먹방을 시작으로 맘카페등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진 소곱창입니다.

티비에 방영된 것도 큰 몫을 했겠지만, 소곱창 맛이 뒷받침해주니 현재까지도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는거겠죠?

요즘엔 인기가 많아져서 시흥 은계점 오프라인 매장도 생겼다죠.

곱겟팅 실패하신 분들은 그냥 소팔소곱창 시흥은계점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일단, 소팔소곱창 온라인 구입방법으로는 네이버스토어팜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offal/notice/detail?id=2001905905 

 

SOFFAL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곱창 가공 전문회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위 스토어팜 공지사항으로 판매일이 공지가 되는데요.

공지된 날짜와 시간을 잘 숙지하시어, 10분전에 로그인, 간편결제를 할 수 있는 여건을 미리 만들어 두셔야 됩니다.

버벅거리는 순간 품절이 되고 만다는 것. ㅜㅜ

 

 

 

 

소팔소곱창(수입산: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은 400g 기준 22,800원입니다.

400g은 성인 2명이 먹기에 부족함 없는 양이고, 요즘 소곱창집 가격 생각하면 그리 비싼편은 아니라고도 생각이 듭니다.

남편이랑 둘이 소곱창집가서 모듬곱창3인분에 소주2병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면 10만원 나온다죠.ㅋㅋ

대신 준비 및 정리를 안해도 되니 돈이 좋긴 좋습니다.. ㅜ

또한 맛이나 분위기도 사실 곱창집가서 먹는 것이 좋지만, 소곱창 맛집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특히 육아중인 분)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대체품이죠! ㅎㅎ

 

 

 

 

소팔소곱창

 

 

 

초벌된 소곱창을 진공포장한 뒤, 냉동하여 택배로 보내주십니다.

오만원 이상 구입하면 택배비가 무료이니, 구입하실 분들은 3개이상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3개샀는데 맛없으면? 소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없을리가 없으니, 믿고 사시면 됩니다 ㅋㅋ

 

 

제품이 냉동이기 때문에 냉동보관을 해주시면 되고

드실때엔 해동을 하여 드시면 되는데,

뜨거운 물이나 열로 하시면 잡내가 날 수도 있으니,

해동하실 때에는 상온해동, 차가운물에 해동, 냉장고 옮겨서 해동을 하심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소곱창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일단 부추무침 필수고요.

버섯, 감자, 두부도 그냥 필수로 드세요.

왜냐구요? 존맛이거든요...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는 소곱창 디핑소스에 저희부부는 다진마늘 약간과 청양고추를 왕창 넣어서 먹습니다.

소곱창의 느끼함은 청양고추로 날려야 제맛이죠.

 

 

 

 

인터넷 소곱창 맛집 추천, 소팔소곱창 존맛

 

 

 

 

이미 익은 소곱창이기 때문에, 노릇노릇 구워만주면 드셔도 됩니다.

레알 간편하다 아입니꺼!!

 

 

 

 

 

 

소곱창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니냐구요?

사진에 보이는 양의 2.5배는 됩니다 ㅋㅋ

이제 곱창을 굽굽 해줄거에요.

고기 못굽는사람도 그냥 노릇노릇해질때까지 뒤적뒤적해주시면 되니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맘카페 보니 소팔소곱창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러나, 에어프라이어와 후라이팬 둘다 드셔본 분들께서는 무조건 후라이팬에 구워드시기를 추천해주셔서

저는 에어프라이어 소팔소곱창 조리는 안해봤다는 거.. ㅎㅎ

혹시나 조금이라도 맛이 덜하면 뚁땽하잖아용 ㅜ

 

 

 

소팔소곱창 맥주 한잔 캭

 

 

 

소곱창엔 원래 소주가 국룰인데,

곱창먹을 준비하다보니 너무 더운거에요;;;

그래서 시원하게 맥주로 가기로 했답니다.

 

 

 

 

감자, 양파, 두부, 버섯, 곱창까지

노릇노릇 익어가니까 비주얼이 미쳤네요.

 

 

소팔소곱창 곱 실화?

 

 

 

와.. 무슨 소곱창의 곱이 이렇게 가득차있지?

이래서 사람들이 소팔소 소팔소 하는건가?

두부를 으깨넣었다고 해도 믿을정도로 가득찬 소곱창이네요.

먹었던 소곱창 중 곱양은 젤 많았어요!!

 

 

 

보토 a4 box 에 소곱창을~ 자글자글~

 

 

남편이랑 신나게 달립니다.

준비과정이 조금 빡세고 치우는게 귀찮아 그렇지

집에서 먹는 소곱창도 존맛이네?

 

 

 

사진으로 봐도 존맛이지만, 영상으로보면 더 맛있어 보입니다.

생동감이너무나 작렬인 것......

.

 

 

 

 

영주 놀러가서 먹은 소팔소곱창.

이 때 소팔소곱창 처음 먹어 본 것이였는데,

저와 남편 둘다 "오~ 생각보다 진짜 괜찮네?"라고 극찬을 했었죠.

이땐 날이 쌀쌀해서 소곱창에 소주 캭캭!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ㅎㅎ

 

 

캠핑소곱창 추천 무조건 소팔소곱창으로~

 

야외에서 그리들에 소곱창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부추무침이랑 먹으면 그냥 죽습니다.....

 

뜬금없지만ㅋㅋㅋ

소곱창 부추무침 양념 초간단 레시피 알려드리자면

고추가루 3, 식초 2, 참기름 2, 설탕(매실액)2.5, 간장3, 물 2

요렇게 만든다음 드셔보고 취향에 맞게 조미료들을 가감하세요.

ㅎㅎㅎㅎㅎ

쉽죠잉?ㅎㅎ

 

 

 

 

와.. 씨.. 개존맛이에요.

여기가 소곱창 맛집이죠.

 

 

 

 

 

 

강화마리원캠핑장 가서도 아침밥으로 소팔소곱창 먹었습니다.

와.... 진짜 다들 극찬 했구요.

이땐 감자가 없어서 떡국떡 넣었는데, 오집니다.

소팔소곱창엔 생각보다 기름기가 없어서 팬에 조리시 기름을 살짝 둘러주신 후 굽는거 추천드립니다.

 

어제 마지막 소팔소곱창을 먹어서, 내일 공구날이니 3개를 시켜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먹는 소곱창에 빠지니 진짜 답없네요... ㅜㅜ

다이어트는 어디로? 아몰랑 ㅋㅋ

 

소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셨으니,

코스트코 소곱창전골 포스팅 아래에 첨부하면서

소팔소곱창 솔직후기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코스트코 추천 상품, 곱창전골 솔직후기

코스트코 곱창전골 먹어봤니? 코스트코 추천 상품, 코스트코 곱창전골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의 반조리 식품 리뷰 포스팅입니다. 코스트코 회원이시라면, 혹은 코스트코 곱

cinmunya.tistory.com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