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 엄사 맛집 추천, 송박사탕수육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계룡 배달음식 추천,

엄사 송박사탕수육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시댁이자, 남편의 고향인 계룡 엄사면에 다녀왔습니다.

남편이 학창시절을 계룡에서 보냈기에,

엄사리 곳곳에는 남편의 추억의 맛집들이 몇 곳 있더라구요.

그 중 하나를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해드릴려고하는데요,

계룡 배달음식 맛집 찾고 계시면 제 글 쓱~ 읽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계룡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남편의 추천 배달음식.

원래는 송박사탕수육보다 노통장탕수육이라는 곳에서 사먹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언제쯤인지 모르겠으나 노통장탕수육이 없어져서 그 이후로는 송박사탕수육으로 정착을 했다고 하네요.

 

 

 

 

송박사탕수육

주소: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253-1

연락처: 041-841-7861

포장, 배달 전문 엄사 탕수육 맛집이며, 배달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 가능하고(배달팁이 발생)

포장시엔 포장할인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포장할인은 현재도 가능한지는 알아보고 가심이 좋을 듯 하네요.

 


 

저희는 남편 친구가 배달어플을 통해서 주문을 해주었는데요.

최근리뷰나 평점이 아주 좋음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송박사탕수육 가격 및 메뉴

 

 

 

탕수육 전문점 답게, 다양한 종류의 탕수육이 있습니다.

일반탕수육, 치즈탕수육, 반반탕수육, 김치치즈탕수육.

가격은 14,000~28,000원이며, 양이나 탕수육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남편과 남편친구의 추천에 따라 치즈탕수육으로 고고싱~!

 

배달주문후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한 치즈 탕수육.

 

 

 

짠~

뭔가 탕수육이 분식집 탕수육 같은 비주얼을 내뿜네요.

목이버섯, 완두콩, 콘옥수수, 양파, 오이, 햄, 당근 등이 들어가 있고

탕수육의 소스는 새콤달콤했어요.

소스아래에는 피자치즈가 깔려있고, 치즈아래에는 탕수육이 있죠.

 

 

 

 

1층 - 탕수육

2층 - 피자치즈

3층 - 탕수육소스

 

 

 

 

 

 

 

음식을 먹고자하는 의욕이 앞서서 흥분했나 봅니다.

사진이 매우 흔들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늘어나는 것 보소.크크크크

놀랄 노의 치즈양. ㅎㅎㅎ

탕수육에 포함되어 오는 단무지, 그리고 간장소스.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냠냠냠냠.

 

 

 

송박사탕수육 주관적 평을해보자면,

1. 이색적인 탕수육입니다.

2.  처음 먹어보는 건데, 뭔가 먹어 본 추억의 맛입니다. (=이말은 즉, 조금 저렴한 혹은 가벼운 맛이랄까요?) 때문에 친구들이랑 먹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3. 탕수육 찍먹파에게는 극혐일 수 있어요.(탕수육 매우 눅눅함)

 

-> 주관적 평을 보면, 다시는 안먹을 것 같은 평이지만 뭐랄까.. 또 한번 더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 때문일까요? 송박사탕수육을 자주 시켜먹는 매니아층이 많다는 것, 그리고 리뷰가 생각보다 높았다는 것이 처음엔 조금 의아했는데, 포스팅을 마칠 때 쯤이니, 뭔가 이해가 가는 것 같기도하고...

더 짧게 평하자면,

'저렴한 맛인데, 뭔가 생각나는 묘한 매력이 있는 곳이다.' 라고 정리하고 싶네요.

 

어디까지나 평은 주관적이니까,

드실때 참고만 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