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송죽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영등포 맛집 추천

영등포 중국집 추천

영등포 송죽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영등포 노포 맛집

송죽장을 아시나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맞은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타임스퀘어 맛집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 드리고 싶은 그런 맛집입니다.

.

.

.

같이 포스팅 가볼까요?









여의도에서 따릉이를 타고

타임스퀘어로 갑니다.

요즘 따릉이 먹방 너무나 좋아요.





등포 중국집 송죽장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21

전화번호 : 02-2631-9184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명절휴무

편의 : 주차장 없으며, 배달 안됨.

대표메뉴 : 고추쟁반자장면, 고추짬뽕


생방송투데이 짜장면 맛집

맛있는녀석들 짬뽕 맛집

대박의비밀 고추짬뽕 맛집으로 소개됨.






영등포 송죽장은 타임스퀘어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영등포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예전에 송죽장을 몰랐을 때엔,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음식점만 갔는데

타임스퀘어 맛집 찾으면 송죽장 가보세요.

후회 없을 겁니다.







송죽장 가격 및 메뉴

메뉴판만 봤는데도

중국음식 너무나 당기네요.

저희 부부는, 제가 좀 배가 부른 상태에서 방문한지라

고추쟁반짜장(2인, 13,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가서

매콤하니 짜장면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어

정말 맛있었어요.






비주얼 깡패 인정하는 부분이죠?

하.. 짜장면 너무나 맛있네요.

게다가 짜장을 시키면 짬뽕국물도 같이 주시는데

짬뽕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송죽장 영등포 짬뽕 맛집이기도 해요)









저희 부부는 짜장면에 고추가루 뿌려 먹는것을 좋아하는지라 촵촵 뿌려봤습니다.

사진만 봐도 먹음직 스럽네요.







잘 비벼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ㅎㅎ






분명 전 배부르다고 해서

쟁반짜장만 시켰는데,

깨끗하게 클리어한거 실화?

둘이 먹기엔 적당한 양이라,

사실 중국집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려면

최소 3~4명은 가야 이상적이긴 하죠.

ㅎㅎㅎ






오빠랑 중국집가서

13,000원 나온건 또 처음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하... 혼자가서 탕수육(소)과 면요리를 먹는 저인데..

요즘 소화기능이 많이 약해져서,,

다양한 메뉴 소개를 못드린것이 너무 아쉬워요.


단, 조만간 또 방문할거니 그때엔 제대로 포스팅을 다시 할게요.






입가심은,

맞은편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벅스에서

자허블(자몽허니블랙티)로 마무리했네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

모쪼록 건강 관리 잘하십시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