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호프집 추천, 카스앤락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마포 맥주집 추천

카스앤락(Cass&Rock)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남편과 함께 공덕역 맛집 영광보쌈에서 가볍게 1차를 마치고, 감자튀김에 맥주한잔 하고 싶어서 주변을 어슬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용강동까지 오게되었네요.

 

 

마포 맛집 찾는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구요.

포스팅 시작할게요.

 

공덕 맛집 영광보쌈 솔직 후기, 항정수육과 굴김치 최고

공덕 맛집 추천 마포 노포 맛집 공덕 영광보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남편의 추천 맛집 공덕 영광보쌈 다녀온 후기를 솔직하고 담백하게 포스팅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마포, 공덕 직장인 추�

cinmunya.tistory.com

 

 

 

마포구 용강동 맥주집 카스앤락 후기

 

 

 

마포 용강동 맥주집 카스앤락
주소 : 서울 마포구 용강동 40-1
대표메뉴 : 카스생맥주
특징 : 주변에 마포돼지갈비

 

 

 

 

 

 

 

남편과 마포에서 가볍게 맥주 마시기 위해서 간 맥주집.

알아보고 간 것 아니고, 그냥 끌려서 들어갔는데 매우 만족스럽지도, 불만족스럽지도 않은 무난하고 평범했던 맥주집이다.  카스 생맥주를 시원하게 한잔 하기위해서 가는 것은 매우 좋을 듯 하고, 손님들 나이대도 좀 있는편이여서(내가 방문한 날만 유독 그랬는지도 모르겠지만),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다.

 

 

 

 

 

 

 

 

 

마포돼지갈비거리 근처에 있으며, 마포돼지갈비 맛집인 조박집, 그리고 태순집 사이에 위치해 있다.

게다가 마포역 1번출구에서 매우 가까워서 헤어지기 아쉽다면 가볍게 맥주마시고 가기에도 좋을 위치이다.

 

 

 

 

 

 

 

 

 

 

우리가 방문했을땐, 손님의 연령대가 조금 있는편이였다.

남편과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면서 맥주 한잔하고 싶었던 니즈가 딱 맞는 맥주집이었다고 해야될까?

생맥주 2잔과 감자모듬(감자튀김)을 시켰다.

 

 

 

 

 

 

 

 

 

카스 생맥주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카스앤락의 가장 큰 장점일 것 같다.

주변을 둘러보니 대부분의 손님들은 마른안주에 맥주를 드시고 계셨다.

 

 

 

 

 

 

 

감자튀김이 나오고 남편과 건배를 했다.

남편과 마시는 맥주는 언제나 꿀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스앤락 모듬감자(15,000원)

감자의 양은 둘이 먹기에 넉넉했지만, 특별히 추천하고 싶은 점이 없는 감자튀김이다.

마요네즈에 감자튀김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해서 마요네즈는 요청하여 받았다.

감자튀김 + 마요네즈 + 맥주 = 살찌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맥주가 시원하니 맛있고, 안주도 많이 남았으니 한잔씩 더 마시기로 했다.

다음날 여의도를 떠나기때문에 마지막 밤을 신나게 즐긴 것 같은..ㅎㅎ

 

 

 

 

 

 

사진에 보이는 뻥튀기는 기본안주입니다.

남편과 사이좋게 생맥주 2잔씩 감자튀김을 안주삼에 신나게 마셨습니다.

카스앤락은 다녀와보니, 가볍게 생맥주 마시기 좋습니다. 안주는 15,000원~25,000원사이에 형성되어 있으며 안주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가성비 있게 드시려면 3명이상이면 맥주 신나게 드시기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