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맛집 영광보쌈 솔직 후기, 항정수육과 굴김치 최고

728x90
반응형

공덕 맛집 추천

마포 노포 맛집

공덕 영광보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남편의 추천 맛집

공덕 영광보쌈 다녀온 후기를

솔직하고 담백하게 포스팅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마포, 공덕 직장인 추천 맛집 이니까,

직장이 주변이시라면 집중 부탁드리면서

시작할게요.







 





공덕 노포 보쌈 맛집 영광보쌈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영광보쌈은 보쌈이 주메뉴이고, 단일메뉴인 공덕동 보쌈 맛집입니다.

일단 위치부터 같이 살펴보실까요?








공덕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3분컷으로 접근성은 매우 좋습니다.

공덕 족발 골목 뒷편에 있어요.

공덕 족발 보다 개인적으로 100000배는 괜찮은 듯 싶습니다.


공덕 영광보쌈

주소 : 서울 마포구 공덕동 256-2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17:00

휴무 : 일요일














금요일 8시 반쯤 도착했습니다.

10시까지 영업하는지라,

재료소진이나 혹은 라스트오더가 끝났으면

어쩔까 조심스레 들어갔는데

다행이도 착석을 할 수 있었네요.
















영광보쌈은 단일메뉴입니다.

보쌈 24,000원(2인기준) 하나 주문하고

진로이즈백 소주 한병 주문했습니다.

8시 반쯤 가니, 진로이즈백 마지막 병이라고 사장님께서 말씀주셨네요.

여기 소주 맛집인가봐요.

보쌈이 소진되기전 진로이즈백이 먼저 소진되었다니.

후덜덜덜 ㅋㅋㅋ






참, 영광보쌈은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배추로 담근 김치를 사용한다는 것.

그래서 존맛이었나? ㅎㅎㅎㅎㅎ


















영업종료 1시간 반을 남겨놓은 시점인데도 손님이 깨나 있네요.


20대후반쯤 되보이는 무리가 있었는데,


아오.... 진짜 목소리 우렁차더라구요.


베스트 of 진상 이랄까요?ㅎㅎㅎㅎ



그 무리 때문에 보쌈 맛 좀 떨어졌다는 것.......















저희는 영업 끝물에 들어온지라,

공기밥이 소진되어서

반주를 즐길 수 없다는게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요 근래, sns에 소개가 되어 손님이 많아져서

웨이팅도 있고 재료소진도 있기 때문에

가시려면 조금 서두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늦게가면 부족한대로 먹어야 해서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마지막 진로이즈백.












솔직히 새우젓 보고,

영광보쌈 찐이네 싶었네요.









신나서 보쌈 나오기 전에,

남편과 한잔 했습니다.

ㅋㅋㅋㅋ









영광보쌈은 항정수육 맛집으로 유명하죠.

게다가 보쌈의 식감은 매우 부드럽고,

돼지잡내를 잘 잡아서 호불호 없는 보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소한 돼지 지방을 원하시면,

기름기 많은 부위로 달라고 말씀하시면

위 사진같은 항정살, 그리고 비계와 살코기의 비율이 비슷한 부위를 주신답니다.


살코기 부위를 원하시면

마찬가지로 주문시

말씀하시면 되실 듯 싶어요.















비주얼보고 안반할수가 없네요.

이렇게 지방 많은 수육은 또 처음이에요.

완전 떨리네용.


솔직히 양은 좀 적은 듯 했으나,

먹어보니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가격도 훌륭하고, 맛도 훌륭하고

게다가 사장님도 친절하셔요.













보쌈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김치속에 굴도 들어 있습니다.

이 가격에 가능한일인가 싶네요.














된장국에 콩나물과 배추잎이 들어가서

시원하니 맛있네요.

공기밥이 없었던게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엔 좀 더 서둘러서 가려구요.











보쌈 한상.

와우 진짜 24,000원인게 안믿겨요.

유명해질까봐 걱정인데..

포스팅 그냥 하지 말까요?ㅠㅠ
















김치, 새우젓, 마늘

여기에 부추나물까지 얹으면

최고입니다.



이집 별미는 또 부추무침이에요.

슴슴하게 부추를 데쳐서 무치셨는데 존맛탱.

보쌈은 맛있을거라 생각해서 당연하게 먹었는데

부추는.. 진짜 미쳤습니다.










공덕 보쌈 맛집

여기가 끝판왕이네요.

항정수육.

지방은 고소하고

살코기는 부드럽고

잡내없고..

하.. 역시 맛있을 줄 알았어..

ㅜㅜ








소주를 안마실 이유가 1도 없는

공덕 노포 보쌈 맛집.












남편하고 수저에 각자 취향에 맞춰 한입 보쌈을 만들었어요.

취향 매우 비슷한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


남편도 저도 부추!!!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공덕 맛집 찾는다면

믿고 가보세요.

맛없으면 댓글 달아도 좋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부추나물 리필했네요.

아... 최고야. 이집.










남편과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정말 근래 먹었던 보쌈 중 최고였어요.












영업 마감시간 20분을 남겨놓고,

저희는 2차를 하기 위해 나갑니다.

나가기 전 보니 아직도 신나게 술 드시고

계시는 분들이 깨나 있더라구요.


솔직히 반주하기 너무나 좋은 곳.

공덕 1차 술집으로 안 갈 이유가 없는 곳이네요.


이제 이사를 가서,

마포하고는 조금 멀어지지만,

조만간 또 올 것 같은

그런 보석과도 같은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