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초 웨딩홀 kw컨벤션센터 하객 방문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강남 웨딩홀, 양재 결혼식장 솔직 후기

강남 kw컨벤션센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지난주, 강남 kw컨벤션센터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어땠는지 함께 가보실까요?





일요일 오전식이라,

자가를 타고 남편이랑 출발합니다.





강남이라 위치는 좋으나,

자가를 끌고가는건 너무나 부담스러운..ㅎ






여의도에서 9시 55분에 출발하니까

10시 20분쯤 도착했어요.







kw컨벤션센터웨딩홀 주차

1시간 30분 무료 주차,

초과시 10분당 500원.

결과적으로 1,000원 더 냈습니다.

대신, 더웨딩kw 발렛 주차더라구요.

개굿.

ㅎㅎㅎㅎㅎ









더웨딩kw컨벤션센터

생화 꽃장식이 다소 부실해 보인다.!!!









신부대기실.

신부와 친분이 없기에

들어가보지 못했으나,

무난무난해 보였음.









KW컨벤션센터 웨딩홀은

천고가 높았고,

천고에 크리스탈 조명이 무수히 있다.

식 전에는 별로였지만..









어두운 홀에!







조명이 켜지면,

아름다워 진다는!!!!


이제 식사를 하러 가겠습니다.

더웨딩KW(KW컨벤션센터)는 식사가 한정식입니다!

갈비탕 나오는 결혼식장

오랜만에 갑니다요.

(ㅋㅋ)







육회 죽이죠.

ㅎㅎㅎㅎㅎ

맛도 있었답니다.

떡, 과일도 자리에 셋팅 되어 있구요.








테이블에 미리 셋팅 된 것은 요정도구요.

자리에 착석하면 장어튀김, 새우, 갈비탕이 나옵니다.








피로연장은 요래요래 합니다.








가자미무침, 연어샐러드, 김치, 해파리냉채








해물볶음인데

맛있네요.


쿅쿅쿅








대하구이, 장어 탕수







갈비찜

저는 그냥 그랬는데

남편은 맛있다 하네요.

역시 육식파.

(ㄷㄷㄷ)








메인 메뉴들을 하나씩 찍어봤어요.

저는 튀김은 튀김옷하고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이게 뭔 개소리야;)








드디어 "갈비탕 먹게 해줘!!!"의 갈비탕이 나왔네요.







저는 여기 갈비

고기가 좋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좀 머랄까..

맛이 별로였어요.

질기고..;;







전복!

전복 갈비탕이네요.

전복도 살짝 비렸어요;






근데 다 먹은 것은 무엇;;


ㅋㅋㅋㅋㅋㅋ


배가 고팠거든요.

하하하;;


개인적으로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 웨딩홀에서 먹은

코스요리보다는 괜찮았지만,

전 뷔페 파입니다.

여러 음식 중 내 입맛에 맞는 음식 공략하고 싶다구요.

여기까지 하객으로 방문한 kw컨벤션센터 후기 마칩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