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 끝판왕 추천, 이솝 핸드크림 vs 불리 핸드크림

728x90
반응형


감성 핸드크림

핸드크림 선물 추천

이솝 핸드크림 vs 불리 핸드크림

어떤것이 좋을까?



안녕하세요?

여자친구 핸드크림 추천 받고 싶다고요?

남친 핸드크림 추천 받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닥치고

이솝 vs 불리

입니다.


감성도 있고,

가격도 있어서

만족감 100000000% 입니다.




불리핸드크림

아래 이솝핸드크림


블리핸드크림은 앞전에 포스팅을 했으니,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BULY1803 : 불리1803 핸드크림 후기(클릭)

가격은 불리가 더 비싸고,

머랄까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이 있는데,

향 호불호가 매우 심할 듯 하다.

이솝보다 크림은 꾸덕꾸덕한데,

향이.... 미친듯 좋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아닌사람도 있고~!!






불리 핸드크림은

솔직히 고급짐......

이솝의 약 2배(불리 핸드크림 가격 58,000원)의 가까운 가격이니,

뚜껑부터가 고급짐~ㅎㅎ


불리핸드크림 리뷰는

위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이 포스팅에서는 이솝핸드크림을 중심으로

포스팅 할게요~!







불리에 비하면 가격도 합리적인 이솝핸드크림(31,000원)

이솝핸드크림은 두개로 나뉘는데,

내가 구입한 것은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밤이고,

좀 더 인기 많은 이솝의 핸드크림은 주황색의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이다.


취향에 따라,

내가 포스팅하는 민트색의 핸드밤을 구입하셔도 되고,

살구색의 핸드밤을 구입하셔도 된다.

민트색 이솝 핸드크림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밤

우드, 흙내음, 스모키


살구색 이솝 핸드크림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시트러스, 우드, 허브


개인적으로 나는 민트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밤

내 취향에 딱이었다.




(도라이몽 주먹이네;;?)


꾸덕꾸덕하기 보다

좀 더 크리미한 이솝 핸드밤.

향은.. 흙냄새, 우드, 스모키 라는 설명과 딱 맞는 향!

잔향도 장난 아니심.






둘다 용량은 75ml를 구입해서 썼고,

보통 1년 쓰기에 좋은 듯 하다.

고급진 핸드크림이라

둘 중 무엇을 사주어도 좋겠지만은

불리는 좀 더 고급진 명품핸드크림 느낌이라,

선물로 받으면 더 좋을 것 같고,

내 돈주고 산다면,

무조건 이솝이다.. ㅎㅎㅎㅎㅎㅎㅎ

이솝 핸드크림은 구매 꿀팁으로는

무조건 면세에서 사는걸 추천드린다.

가격적으로 엄청 세이브 됨 ^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