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Y1803 : 불리1803 핸드크림 후기

728x90
반응형

불리1803핸드크림 후기


불리1803핸드크림(핸드, 풋 겸용)
Buly hand and foot cream

9월에 선물받은 불리핸드크림 후기를 드디어 쓴다.

포스팅해야지 해야지 마음은 굴뚝 같았으나, 포스팅 쓰는게 어찌나 귀찮던지.

선물해준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포스팅 해보고자 한다.

혹시나 불리핸드크림 구입 혹은 선물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이탈리아에 산타마리아 노벨라가 있으면 프랑스에는 Officine Universelle Buly 1803이 있다는 말이 있다.


<불리1803 역사>

18세기 후반에 시작된 불리는 1803년 파리 생 오노레가에 "bully"라는 뷰티샵으로 처음 자리잡았으며, 특별한 식초화장수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19세기가 되어 향수에 대한 인식이 바뀌기 시작함과 동시에 나폴레옹 부인 '조제핀 드 보아르네' 황후가 새로운 종이 꽃들을 들여오게 되면서 프랑스인들의 향수에 대한 관심은 점차 높아지게 되었고 불리의 향수는 더욱 유명세를 얻게 되었다고 함.

출처 : 불리코리아 홈페이지





친구는 아마도 청담불리 매장에서 구입을 한 것으로 추정됨ㅋㅋ

청담동 불리매장에서는 캘리그라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불리핸드크림 선물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꼭 캘리를 새기어 선물하시면 선물의 의미나 가치가 더 있지 않을까 싶다.


나도 캘리그라피 문구에 더 감동을 받았음.



불리 캘리그라피 문구는 물 묻으면 번져요 ㅜㅜ

우엉우엉...





Pommade Concrete(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용량 : 75g

가격 : 58,000원


핸드크림이 뭐이리 고급지냐

검색해보니, 가격도 깨나 나가더라.






핸드크림들이 은근 많아서,

아끼다보면 똥 될까봐 사무실로 가져옴!



불리1803 뚜껑 퀄리티 오짐........^^



2020년 3월 30일까지니 사용기한은 매우매우매우매우 넉넉하다.

제조판매업자 LF라 lf몰에 입점되어 있음!



꾸덕꾸덕하고

유분기 있어서 추운겨울 필수템으로 너무나 좋은!

불리1803핸드크림 향은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릴 향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불호에 가깝지만 ㅋㅋㅋㅋ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것 같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