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부스트 벨루가2.0 수령

728x90
반응형

이지부스트 V350 벨루가2.0 후기

금요일에 이지부스트 벨루가2.0 응모 당첨자 발표가 있었다.
당첨 관련하여 앞전에 쓴 포스팅이 있듯 ㅋㅋ
나는 당첨 되었지!


ㅋㅋㅋㅋ
아마도 2017년 신이 나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이 아닐까 싶었는데, 중고나라 혹은 나이키
매니아 들어가보니 이지부스트 벨루가 리셀가가 매우 형편 없는걸 발견...ㅠ

내가 당첨된 이지부스트의 가치가 형편 없음에 괜시리 마음이 상함 ㅠㅠㅠㅠㅠㅠㅠㅜ


신촌현대백화점에서 수령한 이지부스트
벨루가 2.0
크.. 무이자라 3개월 할부 했다 ㅋㅋㅋ
이번달의 나와 다음달의 나 그리고 다다음달의 내가 10만원씩 보태면 나는 이지부스트의 오너 ㅠㅋㅋㅋ 이렇게 쓰니 엄청 없어보이네 ㅋㅋ


상자를 열어보자!
열어보기전, 나는 신촌현대백화점에서 사서
현대백화점 가격 탭도 같이 들어 있었다.


이번 이지부스트 벨루가 2.0은 디자인 정말 잘 빠졌다는 평이 많은데 ㅋㅋㅋㅋ 왜 리셀가는 형편 없는가.....
뭐 안팔면 그만이겠으나, 리셀가가 그 신발의 가치를 조금이나마 반영하는 것 같아서 조금은 씁쓸함 ㅋㅋㅋㅋ

내생각에는 이주 정도만 지나면 지금보다 5 마넌 더 저렴해 지거나, 혹은 10정도는 더 비싸질 것 같은 예감이 ㅋㅋㅋㅋ




이지부스트 코디 은근 하기 어렵다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기는 한.....



산다라박 정도는 돼야지 이지부스트 소화각인가......



집에서 찍어봄 ㅋㅋ
영롱하긴 하구나 ㅋㅋ
그래도 여자가 신기에는 발볼이 넘 넓은거 아닌가 싶다 ㅋ
근데 발은 레알 편하다는 ㅋㅋ
집에 울트라부스트 있는데 ㅋ 진짜 가격이 넘사벽이듯 그냥 모든게 넘사벽인ㅋㅋㅋㅌㅌㅌㅌ

이번 시리즈 물량이 많이 풀려서 희소성은 좀 떨어지지만 디자인은 굿인듯 ㅋㅋㅋㅋ

이지부스트 여자 사이즈 정사이즈 가면됨!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