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목걸이 녹 제거, 판도라팔찌 녹제거 후기

728x90
반응형

은 녹제거 클리너 후기(티파니 녹 제거, 티파니 변색)



티파니앤코 제품이 2개가 있다.

둘다 실버제품으로 하나는 반지, 하나는 목걸이이다.

 

다들 아시는 티파니앤코 1837 실버링이고,

다른 하나는 티파니앤코 인터라킹 목걸이다.

반지는 사실 자주 끼기도 끼고

녹이 슨다해도 닦아주기가 넘 편함.

 

관련포스팅 :  티파니반지 : 티파니앤코 1837 실버링(클릭)

 

 

그런데,,

문제는 인터라킹목걸이다.

구매와 동시에,

한번착용하고 다음날

폴리싱 천으로 닦아보니 녹이 묻어 나오는거.....

.

.

개깜놀.

 

 

그리고는 나의 은목걸이는

10원 동전 색 마냥 변색되어

구리 빛  장난 아니었지.....

 

어찌할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은크리너를 사서 티파니변색 된

목걸이를 살려내신 분이 계셔서 나도 따라해봄.

 

 

 

사실, 티파니 은제품 변색은 매장에서 수선해도 된다.

물론, 유상서비스이며 관리에 따라

빠르게는 바로 녹이 생길 수 도 있고

늦게는 관리에 따라 다르겠지...

매장에서는 가격도 가격인지라,

저렴하게 자가에서 녹 제거 할 수 있는 방법을 엄청 찾아봤다.

1)식초를 이용하여 하는 방법도 있었고,

2)과산화 수소,

3)치약등등..

 

그러나 정말 내가 추천하는 것은

은클리너 강력 추천 때려 박는다.

녹제거에는 은클리너다.

 

얼마나 감동받았으면 포스팅까지 하러 왔겠는가....

 

 

 

 

 

 

 

 

포털사이트에 은크리너를 검색해서

은 녹 제거제를 샀다.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했다.

그래서 효과만 좋기를 바라면서 결제함.

제품보다 비싼 배송비에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녹제거 크리너2개, 은광택천을 하나 추가하여 구매했다.

혹시나 티파니제품, 판도라제품

녹슬어서 고생하시는 분들은 댓글주셈.

구입처 공유해드림.

아니 그냥 포스팅 마지막에 링크 걸어드림.

 

 

그리고 실버클리너는 영구가 아니기 때문에

또 구입하게 될 것 같다.ㅎㅎ

왜냐하면 티파니앤코 인터라킹 목걸이 정말, 하루만 지나도 녹 생기기 때문.

판도라 제품은 말해 뭐함.......;;

비싼 쓔레기들!!

 

이거는 인터라킹 목걸이 쓰시는분들만 핵공감 하실꺼.

링이라 닦기도 개 불편함..

 

 

 

 

사자마자 닦아봤는데,

티파니 폴리싱천 저렇게 됨;

진짜 티파니 실버 목걸이는 노답임 ㅡㅡㅋ

 

 

 

 

혹시나 티파니앤코 실버 목걸이 녹 때문에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정말 클리너 개 강추임.

사진상으로는 안심해 보이나,

정말 10원짜리 동전색이였음.

실버가 아니라 구리목걸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랄까?

 

 

 

판도라 팔찌인데,

이거는 한 8개월 방치했더니 쓰레기가 됨.

아니 그냥 똥이 되어버림.

하.. 판도라 녹도 유명한 듯.

판도라반지나 판도라팔찌 녹제거에도 괜츈한듯.

 

 

 

 

 

 

 

 

녹제거 은클리너임.

그리고 저 네모난 것은 은광택천.

 

 

사용방법이 클리너 통에 붙어있음.

1. 변색된 은제품을 핀셋으로 잡고 클리너에 2-3초 담근 후 흔들어 줍니다.

2. 제품을 꺼내 흐르는 물에 헹군 후 건조시켜 밀봉 보관합니다.

 

아하~ 쉽구나 ㅋㅋ

<티파니 녹제거, 티파니변색, 판도라변색,판도라녹제거>

클리너 사용 강추!

 

 

 

은광택천은 분명 독일제라 했는데,

메이드인 차이나 뭔가요;

여튼, 아무렴 어떠랴

녹만 제거된다면 나는 더이상 바랄게 없다오....

 

 

 

 

변색된 티파니 목걸이 부터 ㄱㄱ싱.

인터라킹목걸이..

구입 할 때로 돌아간다면 안샀을지도.

그래도 예쁘기는 하잖아..;

그럼뭐함...

그 시절로 돌아가면 목걸이 자체를 안샀을듯.

사실 잘 하지도 않음;;

왜 갑자기 티파니목걸이 디스를?ㅎ

 

 

 

한 5초정도 풍덩풍덩 해주니까

언 빌리버블!

 

 

 

판도라 팔찌가 진짜 완전 ㅋㅋㅋ

새롭게 탄생하심.ㅋㅋㅋ

티파니목걸이도 진짜 대만족임.

 

잘 모르시겠다구요?

그렇다면 위로 올려서 녹 제거 전 사진을 보세요!

변색된 제품을 보고 클리너에 퐁당 빠트린 사진을 보면 정말 제대로 느낄 꺼임.

 

 

티파니 실버 제품 쓰는 친구있는데,

은클리너 한통 남은거 줄까 진지하게 고민중 ㅋㅋ

그친구도 주기적으로 티파니 폴리싱으로 닦아준다고 하는데,

갑자기 안쓰럽기 시작 ㅋㅋㅋ

 

 

진작에 알았으면, 나는 절대로 폴리싱천을 사용하지 않았을텐데........

정말 티파니 실버 목걸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장에서 세척받으면 비싸잖슴..ㅠㅠ

그냥 집에서 하시는거 ㅊㅊ드림.

넘 편하고, 매장에서 세척받는것도 그 순간만 깨끗하고

내일되면 다시 녹슬기 시작함.

시밤 티파니 ㅗ

진짜 실버 목걸이는 정말 부들부들...

아니다.. 나의 가난함을 탓하쟈..

 

 

★ 은클리너 세트 구매정보 (클릭)

 

 

메이쥬 은세척제+광택천+핀셋+보관용 지퍼백

COUPANG

www.coupang.com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 버튼 클릭부탁!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