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 스노우피크(snowpeak) 티탄 머그컵 450ml 후기

728x90
반응형

스노우피크(Snowpeak) 티타늄 머그컵 후기


일본감성 오지는 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 450 2개를 구입했다.

백패킹을 하고자 하여, 가벼움을 1순위로 그 다음으로는 감성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찾아보니,

딱 적합한 것이 스노우피크!



우리의 첫 캠핑은 백패킹성지인 굴업도였다.

많은 사람들이 스노우피크 티타늄 제품을 많이 사용 한다는 것을,

굴업도 여행 준비하면서 검색을 통해 알게되었지!

그리고, 휴대성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캠핑이나, 피크닉을 통해서 피부로 제대로 느끼는 중!


스노우피크 공홈에서 티타늄머그 450ML는 26,000원(배송료 불포함)에 판매중이다.

그리고 나는 11번가에서 두개 구입을 했다.

이 당시 캠핑용품 15% 할인쿠폰이 있어서, 스노우픽 공홈보다 약간 저렴하게 구입했다.




뾱뾱이 포장 ㄳㄳ

참 안타까운점 하나.

원래 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컵에는 파우치가 있었다.

그런데 작년부터인지 올해부터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이제는 머그컵 파우치는 안나온다고 한다..............

흐규흐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우치의 활용도가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파우치에 넣어진 머그컵을 기대했는데 실망쓰 ㅠ




스노우피크 머그컵은 2종류가 있다.

하나는 싱글머그, 다른 하나는 더블머그.

싱글머그의 장점은 더블머그보다 저렴하다.

그리고 가열가능하다.

단점은 보온, 보냉의 지속성이 이겠다.


스노우피크더블머그컵의 장정 및 단점은 싱글머그컵의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겠다.




크...

비닐말고 파우치를 원했는데..

하나는 내꺼, 하나는 선물용!

지금생각하니, 둘이 사이즈를 살짝 다르게 했으면 좋았으려나 싶다.

뒤늦은 후회는 택배비만 남기니, 그냥 쓰기로 했다.

작은것보다 큰게 더 효율적이겠지...라며 위로한다.ㅋㅋ



한국 3대 백팩킹성지 중 한 곳을 또 다녀왔다.

선자령에서 스노우피크와 찰칵!

내가 많은 맥주를 마셨지만,

선자령에서 스노우피크에 따라 마신 아사히블랙이 내 인생맥주 되시겠다.

(물론, 현재까지는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