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클래식카드지갑 생생리얼 후기!!

728x90
반응형

레알 생생 후기!
샤넬클래식카드지갑!!

18년 9월에 나온 신제품 되시겠음.

색상은 다양하게 나왔지만.. 와따시 블랙으로 초이스~!

없는 사람은 기본부터 있어야 된다묘~!..
선택의 여지 없이 블랙 ㅎㅎ

사실 라즈베리도 고민이 엄청 됐는데, 실제로 보니 사진보다 못한 것 같았당.


생일 선물로 받은 나의 지갑 되시겠음.
원래쓰던 나의 카드지갑은... 중고나라에 올렸으나 깜깜무소식 ㅋㅋㅋㅋ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던 옛말 왜 안맞는거냐!!

무소식이 무소식이다.....

진짜 레알 깜깜무소식쓰..!


여튼, 설레는 샤넬 화이트 장미......

흐헝헝..

례쁘구나.


집에와서 뜯어본다.

배경 파랑색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급해서 요즘 덮고자는 쿨담요 위에서 찍어봄..ㅎ;


선물포장을 뜯으면, 스웨이드 재질로 된 파우치가 나옴.

늠나 고급진 것 ~! ㅎㅎ


꺼내본다 뿅!
요번에는 금장쓰~!

빛받으면 CC로고가 금색으로도 은색으로도 보인다능.

늠나 예쁨!



블라 블라 뭐라 적혀있다.

요건 보증서는 아님쓰


보증서는 이거지롱!


제조연월 2018.7
태어난지 두달된 ㅎㅅㅎ!

송아지 천연가죽임!

롯데본점에서 사온 샤넬코리아 제품쓰~!~!~!

요게 게런티 되시겟츰 ㅎ


샤넬클래식카드지갑

램스킨도 있었으나, 카드지갑이 램스킨이면.....

스크래치 감당 노노싱..

그리하여 캐비어 고고싱!

램스킨은 램스킨만의 감성이 캐비어는 캐비어만의 감성이 후후후.


지갑안에 카드 ㅎㅅㅎ


나의 샤넬클래식클러치와 찰칵쓰!

샤넬클러치는 은장쓰~! 샤넬카드지갑은 금장쓰~!

사진으로는 은장이 더 예뻐보이나 금장도 예쁨.

클러치에는 은장이, 카드지갑에는 금장이 더 어울리는 기분~! 감출 수 없음~!!!!

내가 이렇게 갖고 있어서 이러나 싶은 기분 감출 수 없음~!!!!!!


샤넬 램스킨 캐비어 차이는 사진으로도 충분히 설명된다.

램스킨은 예쁘지만 스크래치에 쥐약쓰...

그렇다고 캐비어가 안예쁜건 ㄴ ㄴ..

둘은 엄연히 다른매력쓰 있음. ㅇㅋ?ㅎ


큭..

나의J가 준 3번째 샤넬쓰들...

이쯤에서 감사의 인사를 한번 드린다 ~!!

감쟈~! (_ _)꾸벅


샤넬 캐비어 카드지갑 ~!!!

보정하면 더예뻐보임ㅎㅎㅎ

아 맞다 샤넬카드지갑 가격 504,000원~!

궁금하실까봐 ㅎㅎ안내쓰~!!!!

면세점보다는 조금 싸지만 큰 차이 없다는 점 ~!

귀염둥이 라이언과 함께 찰칵 ㅋㅋ

여자친구카드지갑선물 추천!!
여자친구선물추천으로 샤넬클래식카드지갑 강추하는 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