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마사지추천 원타이마사지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계산동 원타이마사지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지난주 일요일 엄마랑 마사지샵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가성비 좋고

추운날 엄마랑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괴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찾아뵈어요.





계산동 홈플러스 맞은편 쪽에 위치해 있어요.

지도 참고해서 가시면 편리해용






계양구건전마사지 원타이마사지

개업5주년기념행사를 하고 있어서

엄마랑 엄청 저렴하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계양구마사지 샵 찾는 분들은

고려해보세요 ^ ^





계산동 대우프라자 5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밖에서는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지도앱을 통해서 찾으면 좀 더 수월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고고싱~!!!!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전문점입니다.





도착!

문을열고 들어가볼까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넘 편하게 이용 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이국적 느낌이 한 껏 느껴지네요.





이벤트 전 가격이에요.

이벤트 전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

개업 5주년 가격은 진짜 리얼로다 파격적이네요.


그래서 90분 코스를 안할수가 없었죠.




탈의실로 들어가서

마사지복으로 환복을 하고,

소지품은 캐비넷에 보관하면 됩니다.







샤워장도 있어서

아로마 마사지 받고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엄마 샤워장에서 샤워까지 하시고 나오심.

ㅋㅋㅋㅋ



엄마 아로마 90분코스

나는 타이 90분 코스 이제 시작합니다!





풋스파로 시작되는 마사지.

준비된 음료를 마시면

담당서버님께서 풋케어를 해주십니다.






풋스파 후 이제 마사지 룸으로 들어갑니다.

한 룸에 2명 가능해서

엄마랑 같은룸에서 마사지 받으니까 넘 좋더라구요.




매트 온도 좋았고,

룸 바닥 온도도 너무 좋았습니다.

엄마는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고,

저는 타이마사지를 받았는데,

둘다 뭉친 근육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시니 만족을 크게 느꼈네요.

겨울철 커플데이트 하기에도 너무 좋고,

가족끼리 마사지 받기도 좋은 원타이마사지

두번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지금 5주년 특가이니,

예약하시고 방문하세요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