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캠핑 여주 강천섬 금은모래캠핑장 후기

728x90
반응형

여주캠핑, 가을캠핑

여주 강천섬 금은모래캠핑장 리얼후기

(feat.강추!!)




가족과 함께 하는 가을캠핑.

강천섬 캠핑 계획이 있었던지라,

가족과 함께 강천섬캠핑을 계획 했는데,

알아보면 알아 볼 수록,

캠핑을 처음 접하는 동생이 거부감(강천섬 화장실 문제)이 생길 듯 하여

급하게 캠핑장을 알아 본 뒤, 예약을 하였다.


단풍여행지 여주 강천섬 이용후기 및 꿀팁(읽기)



결과적으로 우리의 가을캠핑은 성공적이었고,

금은모래캠핑장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

그리하여,

이 포스팅을 금은모래캠핑장 추천 포스팅인데,

왜 추천하는지는 아래 내용들에 녹아 있으니

읽어주시면 감사 감사 ^ ^*






금은모래캠핑장은 여주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다.

때문에 가격도 합리적이고, 깨끗하며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였다.

사설 캠핑장에 비하면, 가격이 절반이상 저렴했다.





금은모래캠핑장 안내판

사용수칙 및 캠핑 사이트 배치도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용수칙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읽어보시면 좋을 내용 들.

우리가 예약한 사이트는 가구역 10번이고,

4~6명 이용하기 좋은 사이즈에 데크와 전기사용이 가능한 사이트이다.

*금은모래캠핑장 주차료 1일 2,000원

대박 저렴함...

감동의 주차이용료.








강천섬에서 단풍을 즐기는 것도 좋으나,

조용하게 캠핑하면서 단풍을 즐기기엔

금은모래캠핑장도 정말 좋음을 알려드리고 싶다.


게다가 편의시설이랄지,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있으니,

아이동반 가족캠핑을 하시는 분에게는

강천섬 보다는 캠핑장 이용을 더 추천드리고 싶음.





일단 주차를 하고,

관리사무소로 가서 체크인을 하였다.

<금은모래캠핑장 체크인 방법>

관리사무소에 가서

예약한 구역, 사이트 번호, 성함을 말하면

직원분이 체크인을 도와주신다.

음식물쓰레기 봉투도 주니,

일반쓰레기와 음식물 쓰레기를 잘 분리하여 배출하면 좋을 듯 싶다.




금은모래캠핑장 가구역 10번

파쇄석 사이트 + 나무데크 조합이다.

금은모래캠핑장은 구역별 이용요금과 전기사용여부가 다르다.


출처: http://camp.yjcmc.or.kr/gsmc/utilization/guide.jsp



<금은모래캠핑장 이용요금>

우리는 M면 주말이용하여 17,000원에 예약을 하였고,

소/중형차 주차료 2,000원을 지불하였다.




이번 캠핑을 위해서 구입한

유니프레임 네이처스토브(UNIFLAME NatureStove)

미니가 작을 것 같아서 라지 사이즈를 샀는데

미니 샀으면 큰일날 뻔 했구나 싶었다.


이번 캠핑에서 제일 열일한 유니프레임네이처스토브

유니프레임 네이처 스토브 구입 정보

↓↓↓↓↓

유니프레임 Unif... 




이제 먹을 준비를 해보자.

내가 고기 시즈닝 하는 동안

J는 유니프레임 네이처 스토브에 숯을 피웠다.

그리고 다른 가족들은 야채를 씻고 밥을 짓기 시작하였다.


*금은모래 캠핑장 좋은 점

따뜻한 물이 나와염!!!




이번에 구입한 돼지프렌치랙.

프렌치랙에 코스트코 시즈닝을 쳐발쳐발.

후추와 굵은소금을 처발처발 해본다.


숯불에 넣을 감자!

버터와 시즈닝을 뿌렸당.

버터 + 시즈닝 감자는 호일로 잘 싸서 모닥불에 넣었다.



엄마가 우리를 위해 준비한 핫템인 샤인머스캣

증맬로 맛있었다!!

최고최고 





감자와, 시즈닝한 돈등심스테이크!

안보이지만 삼겹살도 두툼하게 썰어갔음.

돈등심스테이크는 단백,고소하고

삼겹살은 뭐.. 말해뭐하리...


그냥 다 맛있었어요.!!!!




유니프레임 네이처스토브에

고기를 구워봅시당.

삼겹살, 흑돼지프렌치랙

냠냠냠


고기 굽는건 늘 내담당 ^ ^

가족과 함께하는 첫 캠핑이라

내가 젤 신났다.




음료는 기호에 맞게 잔에 채워주시고

다함께 짠짠짠


*금은모래캠핑장 좋았던 점 중 하나가

가족단위로 온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조용하더라.

특히 내가 있었던 사이트 주변은 잠도 일찍 주무셔서

불멍하는데.. 넘나 행복했음.



프렌치랙스테이크 + 와사비 = 굿

프렌치랙 + 씻은묵은지 = 굿





오늘 열일하는 네이처스토브.

값은 비싸지만, 만족하니 됐다!!! 그거면 된겨!!





열일하는 캠핑전구 J가 구입한건데,

감성비용은 언제나 진리죠 ^^

방수도 되고, 건전지니 넘나 편한것~!!!




★ 캠핑전구 구입정보

↓↓↓↓↓

데이홈 방수형 LE...




엄마표 묵은지 + 돼지고기는 짱짱맨

이제는 음식 종목을

육류에서 어류로 바뀌어 볼까요?



고등어구이 준비!




11월캠핑 해가 떨어지면 추우니, 장작은 필수.

캠핑오기 전 미리 준비한 10키로에 만원 장작쓰.

캠핑장 is 장작 비쌈 인데,

여주 금은모래캠핑장은 장작 12키로에 만천원인가? 만이천원인가에 판매함.

그래서 추가로 더 구입!!!!!


금은모래 캠핑장 가시면,

굳이 미리 장작 구매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게 레알 꿀팁이에요 ㅎㅎㅎㅎㅎ





유니프레임화로대에 고등어 한마리 올리고

버터도 2조각 얹어줍니다.


버터 = 데코 ㅋㅋ



캠핑 고등어 구이

처음 먹어 보는데 성공적!!

그리고 진짜 별미였심.





굽는동안 고구마도 먹어줍니다.

먹다 쉬면 급 배불러지니까요 ^ ^




고구마 식히는 중.jpg




캠핑고구마는 진리죠!

진짜 맛있었던 고구마.






생선구이 먹고

입가심은 라면이여라!!!

진라면 2봉 트란지아 반합에

캠핑감성 나게 끓여주세요!

청양고추 필수, 계란선택



트란지아반합

파송송 계란 탁

개쩌는 영상





라죽도 갑니다.

추워서 먹는거에요.

그래야 몸이 녹거든요 ^ ^





캠핑의 마무리는 불멍 ^ ^

멍때리면서 타닥타닥 소리 들으면

요것이 힐링이죠 




심신 안정이 필요하시면

이어폰꼽고 영상 보시는 것 추천!

세수 치카를 하고 불멍 즐기다....

나는 이제 꿈나라로 뿅!


다음날 날이 밝았다.

남한강을 끼고 있는지라 물안개가 작렬한다.




전기가 들어 온다는 걸 알고

집에있는 전기방석(2인)을 챙겨갔더니

따뜻하다 못해 더웠다 .. ^ ^;;


파쉬 물주머니도 가을, 겨울 캠핑 필수템이니

없으신 분들은 구매 고려해보시면 좋을듯.




일어나니 J가 설거지부터

대략적인 정리를 다 해놨다.

J는 정리왕. 

넘나 사랑스러운 부분이랄까?

ㅎㅎㅎㅎㅎㅎㅎ

그렇다면 선물로 맛있는 아침밥을 해줘야 됨!


아침 먹기 전,

금은모래캠핑장 아침 풍경 보시고 갈게요~! 


아침 물안개 가득이지만,

산책하기도 좋고,

단풍도 예쁘게 물들고,

그냥 좋다 좋아.



뭉이의 아침 야심작.

사실 저녁에 먹을려고 한건데..

남아서 아침에 먹게 됨. ㅎㅎㅎㅎ


어묵탕(feat.우동사리, 당면사리)


맛있었지?????


응!!!!!!






로스터릭 콜롬비아 메델린 수프리모

커핑노트 : 아몬드 갈색설탕 부드러운목넘김 깔끔함 긴 여운



캠핑의 마무리는 핸드드립 커피 한잔.


포렉스미니

 + 

트란지아주전자

 + 

스노우피크 드리퍼

+

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


=

개짱


그리고 우리의 캠핑도

개짱 이었다.



어떻게 마무리를 하지..?

다음 캠핑 후기로 찾아뵐게용..ㅎㅎ

언제 캠핑 갈지는 아직 미정입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