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동맛집 조선옥 칡냉면 후기

728x90
반응형

동양동 냉면맛집 조선옥 후기


요즘같이 무더운 날에는

시원한 음식이 당긴다.

J가 알아 본 집인가?

여튼, 우리집과 가까운 동양동에

냉면맛집이 있었으니


그 곳은 바로

오늘 포스팅 할

조선옥이다.




계양3동 주민센터

맞은편에 있으며,

우리는 자가로 네비 찍고가서

슝슝 갔음.


참고로, 주차는 주민센터에 하면 된다고 하셨음.

따로 가게 자체 주차장은 없는 듯.




동양동맛집 조선옥은

칡냉면 맛집으로,

먹거리x파일  착한 칡냉면으로 소개 된 곳이다.


어떤 곳인지 가보자.

ㅋㅋ




오후 6시쯤

동양동 조선옥 착한칙냉면 집에 도착했다.

네비 찍고 온지라,

찾기가 쉽지도 어렵지도 않았다.




조선옥메뉴, 조선옥가격


음..


무엇을 먹을까?

나는 칡 물 냉면을 먹을 생각이었고,

엄마는 비빔을 드신다고하여


칡 물 냉면 1

칡 비빔 냉면 1


요렇게 주문을 했다.



먹거리x파일,

생생정보통 등

방송매체에 맛집으로 소개 된 집이다.


동네에 냉면 맛집이 없어서

늘 먹고싶어도 못 먹어서

아쉬웠는데 잘 되었다 싶다.





음식을 주문하면,

따뜻한 고기육수를 주신다.


짭쪼름해서 맛있음..ㅠㅠ





믿고 먹는 조선옥

밑반찬 재사용 안하는 집.

당연한 것인데,

아닌 음식점들이 많아서

요 문구에 더 신뢰가 간다.




냉면이 드디어 나왔다.

칡 물냉

칡 비냉.


조선옥은 면을

직접 뽑아 생면만 사용한다고 한다.





엄마의 비냉.





나의 물냉.





냉면에 고명으로 올라간

편육 고명





얇은 면발이

식감이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ㅋ

클리어.

한그릇에 

9,500원이라

가격은 저렴하지 않지만,


요즘 평양냉면 한그릇 가격이

만만치 않으므로..


가끔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면

먹으러 가야겠다.


개인적으로 물냉, 비냉

둘다 각각의 매력이 있어서

두개를 시켜서 나눠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