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단맛집 말뚝곱창 루프탑점 후기

728x90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말뚝곱창 루프탑점 후기


친구들과 오랜만에 대림에서 만났다.

대림에서 중국마사지를 받고,

공차도 마시고,

마라탕과 꿔바로우.

그리고 스벅에서 차도 마시고


그리고 친구 한명이

구디단에 왔으면

말뚝곱창을 먹고 가야 한다고 하여

우리 모임의 마무리는

말뚝곱창 루푸탑점에서

하기로 하였다.




말뚝곱창은 구로에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곱창 맛집이다.




구로 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루프탑점이라,

구디단 데이트 코스로는

강추.

그래서 인지 커플들 너무나 많았음.





우리와 한 테이블 빼고는

죄다 커플....

ㅎ ㅏ.....ㅋㅋㅋㅋㅋ

야외는 덥기도 하고, 흡연을 하기에,

야외에서 곱창을 먹는 사람은

1도 없어~

ㅎㅎㅎ


일단 주문을 해보자.






말뚝곱창집은

소곱창 전문점이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시켰냐 하면은..


모듬과 버드와이저 1병을 시켰다.





원산지는

국내산 한우와 호주산이 섞여 있다.


호주산만 팔면 호주산만 팔지

왜 국내산과 섞어 파는가...


솔직히 한우 + 호주산이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보고

우리가 먹은 곱창, 막창, 대창은 수입산이겠구나 싶었다.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가성비가 훌륭하니,

그럴 수 밖에 없다는 생각도

들었음....ㅋㅋ


(뭐래니)



여기는

진짜

인심 개 후함.

순두부찌개 양도

개 많음..;;


그리고 나는 개인적으로 선지국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선지국이 아니라,

순두부찌개여서 좋았음.

키키키




짱시원한 버드와이저

500ml 행사중이라

한병에 5,000원


그런데 여기서 술 마시는 사람

친구1명 술병나서 못마시고,

다른 친구 1명은 반잔.ㅎㅎ


나혼자 벌컥벌컥쓰




서비스 육회ㅎㅎ


와 서비스가 넘나 후해서 좋음


ㅎㅎㅎ



드디어

모듬곱창 2인분이 나왔다.


구성은 염통, 우삼겹, 양파, 파채, 소막창, 소곱창, 대창

요렇게 되어 있다.





초벌되어 나온거라

2~3분 정도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했다.


이제 먹어보쟈 ㅋㅋ




구어 먹다보니

난리가 난 우리의 곱창 한판

ㅋㅋㅋㅋㅋ





소막창이 맛나서


소막창을 추가했다.


새로운 판을 가져다 주심.





김치를 구워먹는게

맛있다는 것을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여긴

#김치맛집 이었어..

ㅎㅎㅎㅎㅎㅎ


말뚝곱창 루프탑점은

계산하면

아이스아메리카노 혹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준다.




한번 먹어본 것을 바탕으로

가볍게 평을 해보자면,

일단, 말뚝곱창은 1인분 15,000원으로

저렴한 소곱창 가격.


또한, 루프탑에서 소곱창을 먹을 수 있어서

연인끼리 오기에도 매우 좋음.

분위기 훌륭 ㅎㅎ


맛은 그닥 훌륭하진 않았지만,

그냥 데이트로 소주 한잔 하실분들은

드시기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당~..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