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학역맛집 왕주먹 믿고 먹지ㅋㅋ

728x90
반응형

임학동, 계산동 맛집 : 왕주먹 후기

요즘엔 임학역 근처에 맛있는 고깃집들이 많이 생겼는데,
10년 전만해도 임학역 맛집하면 왕주먹, 임학역 고깃집하면 왕주먹일 정도로 넘사벽인 곳이었음.
저번주 일요일에 가보니, 요즘엔 왕돌판구이 한판이 장사가 더 잘되더라.
왕돌판구이도 맛탱이이긴 한데,
연탄고기만의 감성이 있어서 우리는 왕주먹으로 고고싱~!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됨.
포스팅 시작해보겠음~~!
히위고~

요래요래 간판을 발견하면 다 온 거임!
임학역 3번 4번 출구 가운데로 쭉 올라오면 있음.
임학역에서 3분정도 거리랄까?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궁금하면 전화로 물어보면 좋을 듯.

가격은 1인분 14,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님.
그러나 2인분 이상 주문시 껍데기 1장 서비스~!
서비스로 주시는 껍데기가 개 별미임 ㅋㅋ

서비스 껍데기와 왕주면 2인분!
그리고 카스와 처음처럼~~

2/3은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매우 편함.
후후후~!



계란찜과 청국장.
여기 청국장 좋아하시는 분들 깨나 많다죠 ㅎㅎ

냄비밥이 천원에서 이천원으로 올랐넴?
그래도 시키면 이득인 냄비밥.
ㅎㅎ

소금에 콕 찍어먹으면 맛있는 주먹고기.
간판에 주먹고기에 소주한잔 하니 기분이 좋구나.ㅎㅎ


주류 3병이상이면 해장라면이 서비스~!
서비스 받아 먹는 재미가 솔찬한 왕주먹 되겠음 ㅎㅎ

- 왕주먹 총평(4/5)
역세권이라 접근성이 좋으며,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자잘한 서비스(껍데기, 해장라면)에 사르륵 녹는 내마음.
화장실은 남여공용이라 별로 좋지는 않고, 주차공간이 따로 있지 않음.

임학역 1차는 왕주먹 2차는 어딜갈까~?
가볍게 먹고 싶으니까 노가리나 뜯어볼까?
임학역 3번 4번 출구 사이에 바로 있는 노가리 집으로 고고싱.


짝태(10,000)와 생맥 4잔을 격파해 본다.
냠냠냠냠냠냠
마른안주는 평타 치니까~!
시원하게 맥주로 마무리하기 부담없어 좋은곳~~!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