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 상수 쿄베이커리 연유바게트 후기

728x90
반응형

홍대데이트 쿄베이커리 필수

홍대데이트 코스에 상수에 있는 쿄베이커리를 넣어온 J이다.
왜냐하면 내가 빵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이지.
나를 너무 잘 아는 J.

일단 위치부터.

상수역 1번출구 근처에 있어서 찾기 매우 쉽다.
쿄베이커리 영업시간 : 11:00~21:00
명절당일 휴무 외에는 매일 영업.

쿄베이커리 도착.
일본식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홍대 빵집으로,
수요미식회 42회에 출연했던 홍대 베이커리 맛집이죠.
아 이런곳이었다는걸 진작에 알았다면 빵을 여러개 사갔을 텐데,
포스팅하면서 급 후회가 밀려옵니다. ㅋㅋ

<쿄베이커리 메뉴, 쿄베이커리 가격>
쿄베이커리 유명한 빵들로는 연유바게트, 명란바게트, 넛봉등이 있다.
나는 이 많은 빵들 중에서 5분전에 마제소바를 먹고 온지라......
배가 불러서 연유바게트 하나만 집어 들고 왔었지.....

홍대맛집추천 포스팅 : 홍대 칸다소바 생겼네요


오징어 먹물을 베이스로 만든 바게트에 달콤한 연유라..
명란바게트와 연유바게트가 너무나 고민 되어서 계속 고민하니
둘다 먹으라는 J였지만, 난 다이어트를 결심했으니까 BEST 1연유바게트를 골랐다.

너무나 귀여운 쿄베이커리 빵봉지(?) ㅋㅋ

다이어트를 결심해서 빵을 하나 사왔는데, 사온날 밤 11시에 먹었다.
미친거지 뭐..ㅎㅎ

빵은 쫄깃하고,
연유는 적당히 달달한 것이 정말로 조화롭다 못해 아름답구나~!

연유바게트를 먹어보니, 명란바게트 맛이 왜 더 궁금해 지는거냐.....
미치고 환장하겠네 ㅎㅎ

홍대데이트 계획 중이신 분들은!
무조건 쿄베이커리 고고싱.
여자친구 손에 빵봉지 하나 들려주면,
24k 순금 반지 뭐가 부러우리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