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 해즈밀 (hasmeal)

728x90
반응형

연남동 맛집
해즈밀 hasmeal


평일 디너로 해즈밀 다녀왔어요.
공간이 협소하고 테이블이 여섯개?정도 였던 기억이네요.
(겨울이라 겉옷이 한짐인데ㅠㅠ 테이블이랑 자리가 넘 좁은거 같습니다)

아무튼, 예약하고 가야한다는 소릴 듣고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테이블 여유 있었어요.
굳이 예약할 필요 없어보였던..ㅎㅎ

일단 찾아가는길이 너무 골목이라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몇번을 헤메고ㅠㅠ 도착.

미리 공부해온 메뉴를 불이나게 주문...!
대표메뉴
스테이크(30000원)와 조개스튜(15000원)



굽고 튀기면 뭐든 마시쩡ㅠㅠ 소고기 마시쩡ㅠㅠ
주문할때 굽기정도를 따로 묻지않았던거같은데, 미듐레어? 적당하게 잘 꾸어서 나왔어용. 만족😊
조개스튜도 맛있음. 추워서 더 찰떡. 우리가 아는 맛 바지락술찜?맛인데 마싯서용 ㅋㅋ

요즘 바질소스와 매쉬포테이토를 곁들인 스테이크가 유행인듯 싶어요! 요런 플레이팅 많이 보이는데..
암튼 어딜가든 스테이크는 평타는 치니까용. 먹을만 했구용~
아쉬운 점이 있다면 포테이토가 좀더 꾸덕했으면 좋을뻔했고...또....포테이토 양이 넘 적어벌임..ㅠ

조개스튜는 먹다가 1/3쯤 남으면 면추가(3000원)를 할 수 있어요


그럼 요로케 봉골레로 변신!
맛있음ㅋㅋ가성비 죠은거 가타요~


싹싹 다머금✨✨✨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조개스튜는 또 먹을거 같아요.
안먹어본 사이드메뉴(아스파라거스,가지요리)랑 파스타를 먹으러 재방문 의사 있어용~!

스테이크는 굳이 요집에서 먹지않아도 될듯ㅎㅎ?

<연남동 해즈밀 스테이크 영상>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