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 : 제주몬트락, 강남역 노가리 먹태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의 강남코스
강남맛집 : 제주몬트락
그리고 강남 2차 하기 좋은 노가리 집!


강남 직장생활 10년차 친구가 안내하는 개꿀 코스되겠음.
강남데이트 또는 강남역회식 장소로도 개꿀ㅋㅋ

일단 위치부터 ㄱ ㄱ 싱

우리는 강남본점으로 갔는데,
신논현, 강남2호점 등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셔도 좋을지는 잘 모르겠음ㅋㅋ

왜냐면 본점 따라올 분점 없다고 생각하는 1인이니까 ^-^


은근 눈에 잘 안들옴.
반년만에 오니, 옆에 교대 이층집 생겼더라.
쿠헿헿

그래도 강남역삼겹살은 제주몬트락!

일단 우리가 시킨건
어멍세트(600g)
오겹살, 목살, 통갈비 조합임.

둘이가도 어멍세트 추천, 셋이가도 어멍세트 추천!

\

제주몬트락 기본찬.
다양한 소스와, 명이나물 그리고 묵은지 굿!

제주몬트락 숯불에 구워먹는 아스파라거스랑 새송이버섯 넘 좋음!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이것도 너무넘흐 좋음.

청첩장 받았어연^-^
행복하렴 동탄사는 김x기님 ㅎㅎ

수유 류x정 님이 말아주는 소맥이
이세상 젤 맛있는 크림맥주임ㅋㅋㅋㅋ

크.. 오지는 것.
진짜 레알 꿀맛.
강남10년차 친구는 강남고기집은 제주몬트락이라고 했댜 ㅋㅋ
물론 다른집들도 맛잇지만, 여기서는 실패가 없다며.

된장밥으로 마무으리!
제주해물된장찌개에 밥 한공기 퐁당 말아서 먹으면 세상 든든한겨 .

괜찮은 술 안주이기도 하고 ㅎㅅㅎ


제주몬트락 갈비.
이것은 나의 몫.
친구가 제주몬트락 많이 가봤지만, 나처럼 맛있게 갈빗대 뜯는 친구 첨이라며..
칭찬이지? 고마옹 ㅎ

그리고 자리를 옮긴다.


강남2차하기 좋은 강남맥주집 추천!
강남역 노가리 진짜 핵 꿀

이집 먹태 손가락에 드는 맛집임.

지도에 위치 검색이 되지 않아서 농민백암왕순대 지도를 찍어놨음.
여기 맞은편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찾기 조금은 수월하지 않을까 싶음...


다세대주택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실상 찾는게 조금은 어려울 수 있음.
그리고 따로 간판도 없고.......... 그럼에도 강남역먹태 이집 개꿀...
헤어지기 아쉬울때 여기서 맥주로 마무리하면 개꿀..


개코먹태가 가격이 올랐음.
원래 10,000원이었는데 지금은 12,000원.
그래도 개꿀

우리는 개코먹태1, 계란탕1, 생맥3잔 시킴.


친구말로는 이 집은 7시 전에 와야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함.
강남 2차 술집인데, 7시 전 실화임..?
우리도 7시전에 왔는데, 사람 많더라.
ㅇㅇ 실화임..ㅠ


강남먹태 이집으로 오셈.
레알 인생먹태 등극 할 수 있음.
찍어먹는 마요네즈 간장소스가 레알 꿀.

청양고추 하나씩 얹어 먹음 굿.ㅎㅎ


날이 추워서 그런가,
술이 금방 오르넹..ㅎ


소주 드시는 분들은
이집 계란탕도 맛있음.

전분을 넣어서 걸죽한데, 미친 중독성 오짐..;;;;

강남역 제주몬트락 -> 노가리 코스 개강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