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고양 맛집 광화문미진(feat.아쿠아필드)

728x90
반응형

아쿠아필드 고양점

가족끼리 오랜만에 목욕하러 아쿠아필드 고양점에 갔다.
아쿠아필드 아침 8시 전에 입장하면
1인 14,000원으로 아쿠아필드를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음.

때문에, 7시 30분에 아쿠아필드 출발 ㅋㅋㅋ
간당간당한 시간땜에 부랴부랴 갔음.

7시 55분쯤 들어갔나?

고양스타필드 주차 오전에는 핵 널널함.

주차는 1층 4층 가능한 듯.

4층까지 올라가기 개 빡심.

그래도 4층에 바로 아쿠아필드 연결 되어있어서 좋음.



오늘의빡침.JPG

아오...... 가방이나 수건 하나 쿠션에 올려서 자리 맡은 비매너 인간들 누구냐...

대부분이 애기 키우는 부모같은데...

욕이 절로나오네......


다들 지나가면서 한마디씩 하더라.

"공동 시설에 왜 자리를 맡냐고."


가방 싹 다 치우고 싶었는데, 참았다...

남의 물건 건드리고 싶지 않아서..


직원한테 말하니, 여전히 시정되지 않고 있음.

매번 갈 때 마다 느낀거지만,,,,, 이번에는 좀 열받대?


 #빈자리는 있지만, 내자리는 없다.
#사람도 없고, 자리도 없구나.
#빛좋은개살구

아오..

열받네..^^;



게다가 식혜도 4,000원으로 올랐음 ㅡㅡ..ㅠ

스타필드 넘나 비쌈..

그래도 " 내가 왜 불확실한 미래 때문에 지금 마시고 싶은 달달한 식혜를 참아야하는거죠?"


그래서 옆에 계신 할부지 둘다 포기 할 수 없어서,
비락식혜 1리터 가져오셔 드신거는 안비밀..ㅠ


여튼, 아쿠아필드에서 느낀 불쾌함을 광화문 미진에서 치유받아보쟈.
동생이 다녀왔는데, 괜찮았다고 강추해서
엄마랑 나는 쫄래쫄래 따라갔다.


스타필드 광화문 미진

미쉐린가이드 2018에 선정된 광화문미진이 스타필드 고양에도 있다.
동생이 맛있다 맛있다 할 때엔 믿지도 않았는데,
미안하게도 미쉐린 가이드 마크는 왜 믿음이 가는지.


메밀과 낙지 전문점
광화문 미진.
스타필드 미슐랭맛집

스타필드고양 광화문미진 가격
광화문미진 본점과는 다른 가격.

스타필드에 있는 맛집들은, 본점 가격보다 1-2,000원 비쌈...
아오.. 스타필드 프리미엄이냐......

여튼 결과적으론 맛있게 먹고왔다는 점.

광화문미진은 60년된 집이고,
3대가 이어가는 가업으로 인정받은 맛집이라고 함.



우리는
낙삼덮밥, 낙지덮밥, 메밀막국수를 시켰다.
낙지덮밥 광화문 미진 본점에서는... 8500원이던데,
여기서는 14000원 실화..?

 5,500원 차이네...ㅎ ㅏㅎ ㅏㅎ ㅏ

우리가 12,500원 더 내고 먹은 셈.....하하하

너무 심하다...

스타필드 프리미엄이라고 해도 넘한거 아님?


메밀막국수.
맛있게 잘 먹음.

되게 대중적인 맛.
자극적이고 ㅋㅋㅋ 새콤달콤함.

동생은 김밥천국에서 느낄 수 있는 그런 맛이라고 했고,

먹자마자 동생 의견에 동감ㅋㅋㅋㅋㅋ

미진 낙지덮밥.
 스타필드 고양 14,000원...



덮밥 비벼먹을때 김가루 넣어먹음 더 맛있다옹 ^^

냠냠쓰~

삼겹살낙지덮밥 13,000원

낙지덮밥이 조금더 매움.

삼겹살에 오돌뼈 넘 많아서.. ㅋㅋ약간 불편.

어린이들이랑 같이 먹을 땐 오돌뼈 주의 하셔야 될 듯.


공기밥 추가...ㅠㅠ

밥이 넘나 적음 ㅠ



냠냠 쳡쳡

냠냠쳡쳡ㅋㅋㅋㅋ

일요일이라 사람없어서 웨이팅 없이 먹어서

넘나 편했심.ㅋ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