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학역맛집 : 생생리얼 수산시장 후기

728x90
반응형

임학역 생생리얼수산시장 후기

오랜만에 임학역 핫플레이스를 가보니 바뀐 곳들이 눈에 띈다.
큰 맥주집이 있었던 자리에, 횟집이 생겨서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생생리얼 수산시장이라는 곳인데,
임학역 4번출구로 나와서, 3번과 4번출구 사이로 들어오면 바로 보인다.

초초초 역세권이니 찾기 쉬울 듯.
그래도 지도를 하나 첨부하겠음.

지도 참고하시면
길찾는건 누워서 떡먹기 혹은 식은죽 먹기 되겠음.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건 가을전어, 대하구이 가격들.

가격이 매우 합리적인게, 가성비 좋은 횟집인 듯 싶다.

일단 들어가보자.


< 생생리얼수산시장 가격 / 생생리얼수산시장 메뉴 >

방문포장 5,000원!
가까우면 광어나 우럭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 듯.
상호명에 쓰여져 있듯, 수산시장 만큼이나 메뉴가 다양했다.

우리는 광어 中

그리고 대하구이 10마리

소주 맥주를 주문했당.

한 7만원 정도 쓰고온 듯.



살아있는 대하구이 10마리!
파닥파닥~~

광어회 中
양은 그냥 보통 되시겠음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지느러미~!

광어는 묵은지에 싸먹으면 꾸울맛ㅋ


요렇게 초장에 와사비를 섞은걸 찍어주고

마늘, 묵은지 광어 요 조합 죽음의 조합ㅋㅋ


대하가 익었다 냠냠냠냠~!~!~!~!

가성비가 괜찮은 편이라 ㅋㅋㅋ

임학역1차, 2차 술집으로 추천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