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닭발맛집 : 추억닭발 존맛탱

728x90
반응형

부평최애존맛집 소개

추억닭발은 이번이 3번째 방문인가?

요즘 부평을 잘 안나가서 레알 오랜만에 간 추억닭발 되시겠음.

위치부터 소개 ㄱ ㄱ

부평 문화의거리 금강제화 맞은편 롯데백화점 골목으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음.

부평대왕김밥 아시는 분들은 그 옆 건물이라는!!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잘 안보이니 눈을 두번 비벼보시길 바람쓰.


부평추억닭발가격, 부평추억닭발메뉴

우리는추억세트A 고고싱!

아 맞다 생맥 2잔도요~!!ㅋㅋㅋㅋ

부평구 전지역 배달가능하고, 테이크아웃시 10% DC된다고 써져 있네요.

그러나 집이 멀어서 배달도 테이크아웃도 불가능하다는게 함정이라는........

흐규..


단무지가 얇아서 취향저격 ~!~!

떠먹하기 좋은 미역국.




수북한 대파...
그리고 떡과 오뎅

통통한 닭발....

무슨말이 필요할까?ㅋㅋㅋ

솔까 나는 국물닭발 보다 숯불닭발파인데,,,,,,,

추억닭발이라면 좀 고민됨....ㅠㅠ

그정도로 내 입맛에는 추억닭발 존맛임.ㅠ

보글보글 끓여서

마요네즈 콕 찍어서 먹으면.. 환☆상의 닭발쓰..

매우면 계란찜 냠냠

단무지 냠냠


내가 사랑하는 조합은

대왕김밥 참치김밥 + 추억닭발임!!!!

진짜 이 조합은 환상임 ㅋㅋㅋㅋㅋ

대왕김밥에서 참치김밥을 먹고 2층으로 올라가서 추억닭발을 드셈ㅋㅋㅋㅋㅋ


친구가 부평롯백 뒤 동아아파트 사는데..

그 친구가 처음으로 부러워졌다.................


언제든 이 조합을 누릴수 있어서....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