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맛집 꾹이족발 너는 정말 인정한다 ㅋㅋ

728x90
반응형

송도 꾹이족발 후기

송도에서 살고 있는 족발매니아 내친구 륜양ㅋㅋ
송도에서 살게 되었으니,
최애 음식인 족발 투어를 하시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함.

ㅋㅋㅋㅋㅋ 

그마음에 왜 내가 소름이 끼치는지 설명 좀 해주셨으면 함.....


여튼, 
친구 륜량이의 4번째 족발집인 꾹이족발은..
이 집을 끝으로 족발투어가 급히 마무리 되었다고 했다.
5번째 족발집이 자기도 무척이나 궁금한데,
와보면 꾹이족발에 앉아있는 본인을 발견했다고 함.ㅋㅋㅋ


사설이 길었죠????

그럴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족발매니아 친구가 인정한,
그리고 송도에서 그래도 괜찮은 족발집을 찾는다면,,,
글쎄..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꾹이족발 가셔도 좋을듯.ㅋㅋㅋㅋ

이렇게 쓰니 꾹이족발에서 뭐라도 얻어먹은 것 같죠?ㅎㅎㅎㅎ

콩나물국 리필도 안했답니다 ^^

여튼 위치부터 지도 첨부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송도푸르지오 근처에 있음!
지도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듯!

근처에 맛집들 많고,
1차술집으로도 괜츈 2차술집으로도 괜츈함.


일단 적셔적셔
맥주로 목을 적셔 적셔 ㅋㅋ


족발매니아 친구가 말하기를
꾹이족발은 앞다리만 사용해서 굿이라며 ㅋㅋㅋ

그 점은 나도 높게 산다.
보통 족발집 가면, 작은사이즈 = 뒷다리, 큰사이즈= 앞다리
사용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무조건 국내산 앞족을 사용한다니

구우ㅜ우우웅ㅅ!


기본찬들!
특히나 부추무침이랑 콩나물국이 맛있었다.


꾹이족발 반반!
와.. 여기 불족 진짜 ㅋㅋㅋㅋㅋ
여느 족발집하고는 다른 매운맛이다!


게다가 위에 치즈는.. 환상ㅋㅋㅋ

그래도 일반 족발 매운족발 비교하자면 ㅋㅋㅋ

일반족발이 더 맛남 ㅋㅋㅋㅋ

하지만 그냥 족발만 먹으면 아쉬우니 반반 추천!


여기 사이드 주먹밥 스팸계란구이도 추천드림ㅋㅋㅋ

진짜 개 별미 ㅋㅋㅋㅋ

스팸이 맛없기는 매우 힘들잖슴?

ㅎㅎ


크.. 쫀득 부들...쓰...


치즈 미쳤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콜라겐을 좋아하는 미인이라 ㅋㅋ

살코기 한조각은 남겼다능 ^^;

친구가 편의점에서 충동구매한 발렌타인12년산 ㅋㅋㅋㅋ

J한테 나 발렌타인마셔!! 무려 12년산이다!!!!!

라고 하니 친구가 12년산이 제일 싼거야, 나 좀 부끄럽게 하지말라며 ㅠㅠ

양주안주추천 하나 갑니다 ㅋㅋ

스벅에서 나온 #무화과쏙브라질너트

개 굿


스벅추천하나!
코코넛칩도 레알 꿀 맛 탱ㅋㅋ

루미큐브는 말해 뭐하리오 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