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교대술집 노가리슈퍼 후기

728x90
반응형

경인교대역 술집 추천, 노가리슈퍼

내일은 출근이지만,
지금은 아몰랑 행복한 일요일이다.

밤이 캄캄해질 때 마다,
내 얼굴도 마음도 같이 어두워 지는건 숨길 수 없는 사실...

경인교대역 2번출구에서 쭉 내려오면 찾을 수 없다 ㅋㅋ

왜냐? 골목에 있기 때문.

그러나 걱정은 노노싱~!

우리에게는 지도 어플이 있잖슴.

참고해서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


친구가 강추해서
오지게 배부르지만 2차로 왔심.
경인교대 2차, 계산동2차 여기로 가시면 좋을듯.
경인교대보다는 사실 계산시장하고 더 가깝다는 점~!


계산동노가리슈퍼메뉴, 노라기슈퍼가격
메뉴가 매우 많고, 가격은 합리적인 편!

생맥주 무한리필 메뉴가 눈에 들어왔으나,
우리는 2차로 온거니까 적당히 하기로 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2차로 가볍게 먹어러 와서 시킨 메뉴는>?????

학교앞밀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밥을 엄청 먹고... 배불러서 간단히 먹자고해놓고.....

고른게.... 또 탄수화물인... 우리라구요........


생맥 1잔~! 처음처럼 1병~!

먹다가 생맥한잔 또 마신건 비~밀!

아무도 모른다능~!



노가리슈퍼 국물떡볶이 되시겠음.ㅋㅋㅋ

특별히 존맛도 아니고,
엄청난 노맛도 아닌,

쏘쏘한 그런~!

술안주로 되게 든든해서 좋았던?ㅋㅋ



볶음밥은 없지만,
날치알주먹밥을 시켜서 볶음밥을 만들어 먹은 우리....

또 요렇게 돼지게 먹고 돼지가 되어갑니다....

라임 굳..?ㅎ



와구와구 잼잼

포동포동 잼잼

늘어갑니다.. 주름이.. 나이가... 몸무게가...



넘 양심이 찔려서

떡 한조각 남겼네요..

우리도 여자인지라 몸매관리를 해야하니까......


여튼.. 계산동술집 포스팅은 여기서 디~~~엔드~!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