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5대치킨 김포맛집 한성치킨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생활의달인 전국5대 치킨집으로 소개 된
김포 한성치킨 후기


SBS 생활의 달인에서 전국 5대치킨이 소개되었다.
그 중 한 곳이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인 한성치킨 되시겠다.
나머지 4곳은 어디인지는 모르겠으나,
5대 치킨 중 가장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았다.

계양 -> 김포
김포는 울집하고 매우 가까운데,
계양과 가까운 김포(풍무쪽)가 아닌 강화에서 가까운 김포라는 것.......
자동차로 40분 달렸나?

해가 뉘엿 뉘엿 저물고 있다.

위치부터 ㄱ ㄱ 싱.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리... 리.. 리라니!! ㅋㅋ

한성치킨은 홀 불가.
포장만 가능하다.

때문에~ 예약전화 필수 되시겠음.


무쟈게 더운 8월 중순쯤 갔다.
한성치킨 예약은 : 031-987-2744 로 하시면 된다.
같은날 내친구도 10분차로 먼저 포장하고 갔더라.....
아쉽게 인사도 못나눔...


한성치킨은 100% 국내산 하림냉장육을 사용하고 있다.
김포시에서 지정된  김포맛집이며
각종 미디어 매체에도 많이 나온 집이기도 하지..ㅎㅎ


김포맛집 한성치킨가격, 한성치킨메뉴

메뉴는 매우 단출하다.


후라이드치킨 14,000원
양념치킨 15,000원
반반 15,000원

그리고 온리 체이크아웃!

우리는 후라이드 1마리, 양념 1마리 요렇게 주문하였다.
2마리 주문하면 큰 콜라가 서비스~!

한성치킨 가게 내부는 매우 깔끔해 보였다.

그리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솔

치킨달인은 누구일지.. 갑자기 궁금해진다.

못참고 차에서 한조각 앙 베어 물어봤다.
으.. 졸맛탱이....
여윽시 치킨은 갓 튀겼을때가 제맛이지..ㅎㅅㅎ

제주 백양통닭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
제주 백양통닭 좋아하시는 분들은 ㄱ ㄱ 싱.


포장 한 치킨은 어디서 먹어야 될까???


한성치킨이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보니,
어디서 먹어야 할지가 고민이었다.
검색끝에, 많은분들이 김포 대명항 함상공원에서 많이들 드시길래,
우리도 김포함상공원으로 이동하였다.


많은분들은 낮에 김포함상공원에서 한성치킨을 즐긴 것 같았는데,
우리는 도착하니 거의8시가 다 된 시간.

아몰랑 배고프니까 언능 주차하고 먹어보자.


랜턴을 켜지 않으니 어둡다.
8월 중순이라 날까지 덥다....
게다가 벌레까지 ...

미치겟네?
근데 맛있다... ;-;

이게 더 미칠 노릇.


루메나 랜턴을 켜니 좀 밝다.
한성치킨양은 엄청나다.
셋이 먹는데 한마리면 딱 적당히 맛있게 먹을 각.
두마리여서 좀 남겼는데,
모자라는 것 보다 나으니.. 다음날 또 먹었으니~~..ㅎㅎ


한성치킨은 뭐가 맛있어요?
후라이드? 양념?
솔직히 이건 개취다.
글고 후라이드 먹으면 양념생각나고,
양념먹으면 후라이드 생각나니,
메뉴에 반반이 있는거 아니겠음?

고민되면 반반.
우리처럼 많이 먹을거면 1마리 1마리도 괜츈......ㅎㅎㅎ


식었을 때 보다 갓 튀겼을때가 레알 존맛이더라..


근데, 전국 5대 요런건 누가 정하는건가...?
늘 궁금하다.. 전국5대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