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집 먹하루 with 햄

728x90
반응형

나의 최애 중국집 " 금문도 "

작전동 금문도 모르는 계양구 주민은...
최소 간첩이라고 하면.....
간첩 넘나릐 넘칠 각.....

모르는 분들은 한번 맛보는 것 추천 드리면서 위치 알려드리겠삼.

북인천세무서 근처에 있다.
북인처세무서맛집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원래 나의 최애 메뉴는 삼선고추짬뽕밥임.
근데 햄 만나기 전에, 밥을 먹어서

탕수육1 , 삼선고추짬뽕1, 처음처럼1

요렇게 시켜봄 ^-^

금문도 탕수육은, 옛날탕수육으로 달콤바삭 탕수육임.



내가 좋아하는 금문도 짬뽕.
솔까 짬뽕보다는 나는 짬봉밥 파임ㅋㅋㅋ



냠냠 쳡쳡

소주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더라.

금문도 짬뽕국물은 진하기 때문에 밥을 말아먹어야 개굿임ㅋㅋㅋ


공기밥 추가해서 먹어보자꾸낰 ㅋ

갠적으로 ㅋㅋㅋㅋ 짬뽕보다 짬뽕밥

꼭 삼선고추짬뽕밥 으로 드셔보셈...

내 인생 짬뽕밥이오....



배불러서 탕수육1, 삼선고추짬뽕1 시켰는데....

공기밥 추가해서 다먹은 클라스...;;

배불렀던거 맞나 싶네..^-^;



스벅최애메뉴 쿨라임 ㅋㅋㅋ

탄산은 가득히..jpg

크크..

친구 닉네임이 양배우님이라.......

쥐구멍이 어딨지..



울동네 최애 이자카야 히토리

병방동 이자카야는 히토리 ㅋㅋ

2차술집으로는 히토리만한곳 없음.

양도 적당 가격 저렴

가볍게 맥주나 소주하기 좋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