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맛집 비어오크에서 숯불바베큐 냠냠쓰~!

728x90
반응형

대학로맛집 : 비어오크

얼마전 대학로에 다녀왔다.
이유인 즉, 연극오마르 막공을 보러 갔기 때문!

연극을 좋아하고 업으로 삼고있는 친구의 안내로
혜화맛집 비어오크로 발걸음을 옮겼다.

대학로 희극인들은 다 안다는 비어오크!
나도 가본다 비어오크.
대학로 맥주 한잔 하기 넘나 좋은 곳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요런 간판을 발견했으면 잘 찾으신 것.
들어가는 곳이 두 곳이 있는 것 같은데, 우리가 들어간 입구는
사진같은 간판이 있고, 다른 입구는 한방통닭이 익어가는 모습이 보이니 찾기가 더 수월 할 수 있겠다.

비어오크가격/ 비어오크메뉴
비어오크 시그니처 메뉴는 한방통닭구이 그리고 숯불바베큐 모듬구이!

솔까 두개다 먹고싶었다.

그러나!!! 우리는 둘이 갔음... 1인 1닭하기에는 시간이 좀 부족하고...

많이 남을 것 같아서 고민고민하다가 한방통닭구이를 시켰다.

왜냐하면 사이드로 떡사리가 있는데,
그게 숯불바베큐 모듬구이 양념에 떡을 넣어 조리한 것이여서
숯불바베큐 모듬구이를 아쉽게나마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한방통닭구이를 시켰다.

그런데.. 자꾸 숯불바베큐모듬구이에 눈이 간다...
번복했다 ㅋㅋ 버벌진트처럼

죄송한데, 메뉴변경 가능할까요?

그리하여 한방통닭구이에서 숯불바베큐모듬구이로 변경하였다.


6시반쯤 혜화 비어오크는 여유있는 편이었다.

7시 15분쯤에는 홀 반이상 손님이 차있었다.


시원한 생맥주!

얼마나 마시고 싶었는지.


와 비주얼..

취저다......

게다가 완전 매콤쓰!

아 개꿀맛


콘옥수수, 은행, 마카로니, 하....진짜 왕맛있당.

맥주에다가 먹으면 환상적임 !!

주변분들 보니 한방통닭구이도 많이 드시던데,

흑 흑 흑 나도 먹고싶다.

진짜 간만에 숯불바베큐 맛있게 먹었다.

대학로 호프 한잔 하실분이나, 혜화 맥주집 찾는 분들은 비어오크 가셔서 치맥하시면

진짜 레알 꿀맛일듯.............

하... 진짜 맛있댬 냠냠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