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도 반한 김포맛집 오달통분식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백종원삼대천왕 분식점맛집 : 오달통분식 후기


백종원의3대천왕 81회(17.4.14.) 라쫄떡볶이 맛집으로 나온 김포 오달통 분식에 다녀왔다.
김포맛집으로 검색하면 순위권에 있고, 워낙 가성비 좋은 분식집이라 하여 한번 가보고 싶었다.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지는 포스팅을 보다보면 알게 됨요..

위치부터 ㄱ ㄱ 싱.

김포 북변동에 위치한 오달통 분식은,
북변5일장 서는 곳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된다.

나는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는 헬이라는 걸 먼저 말씀 드리고 싶음.
특히 주택가라..... 음....... 자차 이동하시는 분들은 주차장 부터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 듯.

근처 김포재래시장이 있어서 주차장은 근방에 구비되어 있을 듯 함.


요래요래 생긴 분식집을 발견했다면, 오달통분식 도착한거임!
되게 외관은 시골틱하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그렇다능~!

반전은 기대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오달통분식가격, 오달통분식메뉴
차림표를 보니 초등학교 다녔을 적
학기초에 환경미화로 학급을 꾸몄을 때 오달통차림표처럼 교실을 꾸몄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다.

ㅋㅋㅋㅋㅋ

가격을 보니 왜 가성비 지리는 분식점이라고 했는지 이해되는 부분?

우리는 셋이서 라쫄떡볶이 2, 김밥 1, 만두 1, 칼국수1, 볶음밥1

요렇게해서 8,500원 냈음.

가격 진짜 저렴하다잉~!


오달통분식 오픈 11시!

월요일 11시에 도착하니 우리가 개시손님!

평일 11시임에도 불구하고 11시 10분쯤 되니 점점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역시 백종원효과인가요..?


오달통 떡볶이.

라면과 쫄면사리 그리고 떡, 오뎅!

즉석떡볶이 느낌남ㅋㅋㅋ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 맛이었는데,

엄마랑 동생은 별로라고 하셨음....

뭐.. 입맛은 주관적이니 이해 되는 부분!


김밥 한줄에 천냥..

왜 천원인지 이해되는 부분 ㅋㅋㅋㅋ

넘나 들어간 것 엄슴.

그러나 천원이기에 닥치고 먹어야 하는 부분ㅋㅋㅋ

원래 김밥에 계란과 단무지만 있음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

천냥 만두! 비주얼로 봐서는 고향만두 같다.

천원에 8개면 김포 김혜자 등극임 ㅋㅋㅋㅋㅋㅋ

만두는 그냥 만두맛 가성비 지리고 오지고 맛없어도 그냥 먹어야 되는 부분.ㅋㅋ

그러나 만두가 맛없기 힘듦. ㅋㅋ 그냥 만두맛임. 존맛도 노맛도 아닌 누구나 다 아는 그런 만두맛.


이와중에 김밥보소...

넘나 ㅋㅋ 한국스러움

여백의미가 오지는 부분...ㅎ


칼국수 2500원 가성비는 좋으나.. 맛은 별로임ㅋㅋ

그냥 국물 떠먹는 용으로 시킴 괜츈한듯.

그래서 칼국수 먹을까말까 고민한다면 패스해도 좋은 부분~!!


볶음밥 냠냠

밥 슥슥 비벼서 냠냠~!

칼국수는 남겼고,

다른건 다 먹었음.

갠적으로 떡볶이는 내 입맛에 괜찮았음.

그러나 실내 인테리어에 호불호가 좀 갈릴수도 있겠구나 싶기도함.


여튼, 이 가격에 떡볶이 먹는건 매우 어렵다는건 트루~!

가보고 싶었던 오달통분식 클리어해서 행복하다능~!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