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진정성 본점 후기

728x90
반응형

카페, 진정성 본점 후기
밀크티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김포에 위치해 있는 카페진정성을 다녀왔다.
진정성은 여의도점 1번, 그리고 본점2번 총3번을 가봤다.(가보기 전, J가 먹어보라며 포장 배달해 줘서 진정성의 밀크티와 티라미수 맛을 집에서 미리 보긴 했었음)

여튼, 김포에서도 좀 깊숙히 들어가야 되는 곳이라, 드라이브 삼아 슝슝간다면 좋지 않을까 함.
카페가 워낙 예쁘기도 하고.


카페, 진정성은 외관이 예쁘다.
그리고 카페가 큰 편이여서 자리도 여러곳에 넉넉하게 있다.
단, 손님도 엄청 많아서.... 자리 쟁탈전은 피할 수 없음....ㅠㅠㅠ
자리먼저 잡고, 주문하는 걸 추천드림ㅋㅋ


카페, 진정성 원두 설명 ㅋㅋ​



집에서 밀크티를 제조하여 먹을 수 있는 키트를 판다. 조금 탐났지만, 솔직히 만들 자신이 없다......



카페 진정성 베이커리들.
티라미수를 먹어봤는데,
특별히 맛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것은 그냥 저냥 무난했다는거 아닐까 싶어서
우리는 음료만 시키기로.



카페진정성스콘 가격 및 종류


카페진정성가격, 카페진정성메뉴
가격들은 되게 합리적인 편이다.
예쁘고 경치 좋은 카페들은 가격대가 조금 있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가격이 아주 맘에 든다.



화장실은 가보지 않아서 평할수 없으나,
같이간 J말에 따르면, 남자화장실은 소변기가 따로 없어서 조금 그랬다고 했다..


처음 갔을 때,
얼그레이밀크티 그리고 콜드브루 이렇게 시켰다. 콜드브루 가격 매우 합리적.
밀크티도 마찬가지.

요즘 뉴스에 많이나오는
일회용품 이중사용(?) ㅋㅋ
컵 홀더를 컵으로 사용하는 커피전문점이 많다고 나왔는데 진정성도 그 중 하나임..




카페진정성은 카페 자체가 너무 예뻐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으러도 많이 오는 듯.



두번째 방문때에는, 얼그레이밀크티와 체리코크를 시켰다.


체리코크에 체리가 듬뿍 들어가 매우 맘에 들었음. 밀크티는 말해뭐함.. 입만아픔..
그냥 믿고 먹는 진정성 아니겠음?


체리코크는 비주얼 상 한번 먹어보면 매우 좋을 법한 메뉴임.
그러다 나음에 간다면 그냥 닥치고 밀크티임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나는 진정성 밀크티가 너무나 맛있음.. 흑ㅎㄱ..흑..



체리코크는 체리를 먹은건지 체리콕을 먹은건지 ㅋㅋㅋ 체리 가격도 있는데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놀랬음.


연휴에는 진짜 진정성 사람많음.
그러나 진정성 주차공간들이 잘 되어있어서,
솔직히 불편함은 없는 듯..
근데.....
근데...
주차가 문제가 아니라...
앉을 곳이 없을지도 ㅋㅋㅋ
요즘같이 더운날에 앉을 곳 없으면 조금은...

 

<인스타 카페 진정성 영상>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